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HOT ISSUE 핫이슈 다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1. 5. 13.

반응형

어제 멤버 형신이 엔딩요정 짤을 하나 만들었었는데

사실 다나 짤을 만들려고 포인트를 찾고 있다가 눈에 들어와서 그거 먼저 만들었다는;;

다나 짤을 처음 만드는 거라서 분량이 좀 많습니다

2003년생 생일이 크리스마스네요 12월 25일 나이 만 17살 본명이네요 장다나 

팀에서 서브보컬과 이쁘니를 맡고 있습니다

키는 프로필에 안 나와 있는데, 160cm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앞에 몇개는 썸네일 후보라 포인트가 애매합니다
전 씨야 출신 여배우 남규리를 살짝 닮은 것 같은
이 의상이 개인적으로 이쁜 것 같은대

커버댄스 영상에서 한번 입을 걸 봤는데, 무대에서는 이날 한번 입은듯

엔딩요정
여기까지가 썸네일 후보였고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표정 좋죠

몸이 좀 왜소해 보일정도로 다이어트를 엄청 혹독하게 한 것 같네요

헐..아역배우 출신이었구나..

해피엔딩, 잘 키운 딸 하나, 출동 케이캅 등에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핫이슈 대망의 데뷔 싱글 그라타타 'HOT ISSUE GRATATA' 저는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데뷔곡이라서 힘을 빡준 느낌이고, 안무도 훌륭하고

개성있는 아이들로 멤버들도 잘 모은 것 같고, 조합도 좋아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