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늑대 가지고 노는 ITZY 있지 유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1. 5. 14.

마피아 인 더 모닝 있지 막내 신유나

매력이 철철 넘치는 모먼트

유나가 윙크하는거를 본 적이 있나 없나

첨보는 것 같아서 신기하네요 ㅎㅎ 예뻐 예뻐

이게 좀 청순하게 나온 듯? ㅎㅎ
분위기 진짜
리얼 걸크러쉬?
 

만들때는 몰랐는데 유나보다 옆에 류진이가 신들린듯;;;

이 안무에서 유나 좀 멋짐

역시 여자 아이돌은 긴머리가 최고야

마지막에 또 윙크를 날리길래 ㅎㅎ
엔딩요정 입~니~다~

예전에 어디서 본건지 기억은 나지 않고, 내용도 정확히 생각이 안나지만

유나가 '다른 사람들은 JYP대 뭐가 걱정이냐' 라고 말을 하지만

본인은 이런저런 걱정도 많고, 고민도 많이 하고 있다' 대충 이런 내용이었던 것 같은대

저는 유나한테 한마디만 해주고 싶네요 '잘 하고 있다'

제가 알고있는 아이돌 중에서 가장 매력을 느끼는 아이 중 한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