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와타나베 미유키 & 하나무라 소타 동거 교제

by 데빌소울 2021. 5. 15.

반응형

5월 6일 12시경 도쿄 시부야 구에 있는 고급 타워 아파트 앞에 정차하고 있던  

검은색 미니 쿠퍼에 미녀 한명이 탑승, 힌 티셔츠에 하이웨스트 핑크 와이드 팬츠

긴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고, 마스크는 하지 않았다

AKB48 그룹의 전 'NMB48'의 '밀키' 와타나베 미유키(27)

그리고 운전대를 잡고 있는 것은 '다이스 Da-iCE'의 보컬 하나무라 소타(30)

와타나베가 조수석에 오르자, 차는 조용히 달리기 시작했다

(출처 구글 & 주간 문춘)

'다이스'는 2014년 메이저 데뷔를 하고 현재 에이벡스가 가장 푸쉬중인 5인조 댄스 보컬 그룹

하나무라는 보컬을 맡고 있다,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약하고

2020년 11월에는 가창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RENT'에서 첫 주연도 맡았다

'하나무라는 2007년 에이벡스 그룹과 USEN이 개최한 아티스트 발굴 오디션

'a-motion'07' 보컬 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해 주목 받았다

그리고 1년 후 같은 오디션에서 그랑프리를 차지

그런 경력대로 가창력에는 정평이 나있어 인기도 그룹 내에서는 단연

'다이스'는 데뷔 직후부터 꾸준히 팬을 늘려 지난해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주제가에 기용되는 등

순탄한 항해, 올해 1월에는 개인으로 인기 유튜버 히카루와 음악 유닛 'UPSTART'를 만든 것도

화제가 되었다, 하늘에 나는 새도 떨어트릴 기세의 아티스트다' (음악 잡지 라이터)

 

 

한편 와타나베는 17세였던 2010년 NMB48 1기생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서

2011년 7월 데뷔 싱글 '절멸흑발소녀'에서 센터를 맡는 등 인기 멤버였다

AKB48 팀B를 겸임하고, 히트곡 'Everyday、카츄샤' 선발 멤버로 발탁되기도 했다

'2016년 NMB48를 졸업하고 2년간 무대에 나오지 않았지만

2018년 사무실 'roundcell'에 들어가서 연예계 활동을 재개

솔로로 CD도 발매하고 라이브를 여는 한편, 걸스 유닛 'Ange et Folletta'의

프로듀서도 하고 있었다

유튜브 및 트위터 사용도 잘하고, 트위터 팔로워는 70만명 이상

남성팬들 뿐만 아니라 여성팬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올해 5월에는 'roundcell'를 퇴소하고 개인 사무실과 함께

팬클럽을 설립 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 신문 연예 담당 기자)

(출처 주간 문춘)

이번게 교제가 밝혀진 하나무라와 와타나베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 두사람이 사귀고 있는 것 같다'라는 소문이 이전부터 속삭여지고 있었다

'커플 옷을 서로 SNS에 올리고 있거나, 하나무라로 보이는 남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와타나베가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이전부터 '풍기는 행위'가 계속되고 있었다고 한다

두사람이 당당히 거리를 걷는 모습도 목겯되고 있었으며, 인터넷에서 퍼진 것도 한두번이 아니다

두사람은 숨긴다는 인식도 별로 없는지 모른다, 하나무라가 소속 된 에이벡스도 두사람의 교제를 파악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공인커플'이다' (사무소 관계자)

미니쿠퍼에 오른 첫장면에 이어서

시부야 구의 아파트를 출발한 두사람이 향한 곳은 JR 에비스 역이었다

역 앞에서 차를 멈추고 마스크를 하지 않은 채 차에서 내린 와타나베, 역에서 기다리고 있던 것은

와타나베가 프로듀스하는 아이돌 유닛 'Ange et Folletta'의 Minami였다

(출처 주간 문춘)

에비스 역에서 합류한 와타나베와 Minami

미나미와 와타나베는 곧바로 서로를 알아보고 웃는 얼굴로 인사를 나눈다

미나미가 손에 들고있던 스타벅스 종이 봉투를 와타나베에게 건네주고 차 뒷자석에 혼자 탑승

와타나베는 다시 조수석에 올라 하나무라를 포함한 3명이 담소를 나누고 있었다

하나무라가 운전하는 차안에서도 두사람이 교제 관계를 숨길 생각이 없는 것이 전해져 온다

차번호는 와타나베의 생일인 9월 19일과 같은 '919'

그리고 차체에는 와타나베의 애견 이름이 적힌 스티커도 있다

에비스 역을 나와 더 차로 달리기를 15분, 목적지는 '오다이바' 였다

완간스튜디오 뒤쪽 거리에 차리를 세우고, 넓은 공원의 한쪽에서 360도 카메라와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촬영을 시작했다

(출처 주간 문춘)

하나무라는 와타나베의 와이드 팬츠와 같은 색의 핑크색 오버 사이즈 재킷을 걸쳤다

(딱봐도 와타나베 바지와 세트네요, 상하의를 나눠있는 커플룩 쌈박하네)

하의는 데님에 흰 운동화 머리에는 벙거지 모자를 푹 눌러 쓰고 있었다

표정은 보이지 않았지만, 평온한 분위기에서 촬영 모습을 가끼이에서 지켜보며

적극적으로 촬영용 짐도 옮기고 있었다

와타나베의 촬영이 메인인 것 같아 미나미가 카메라맨을 맡은 시간이 길었지만 

하나무라와 와타나베가 서로의 사진을 찍거나, 와타나베가 하나무라에 기대어

어깨를 머리에 얹는 장면도 볼 수 있었다, 와타나베만 마스크를 하지 않고 있었다

촬영은 30분 정도로 끝나고 3명은 다시 차를 타고 공원을 떠났다

 

 

와타나베가 소속사 'roundcell'에서 퇴소를 발표 한 것은

오다이바에서 목격되기 5일전인 5월 1일, 앞으로는 프리로 활동을 해나간다고 하지만

앞서 사무소 관계자는 '하나무라가 와타나베 활동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든든한 것 같다'

라고 결정 배경을 추측하고 있었다

사실 두 사람의 교제가 시작된 것은 최근의 일이 아니다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것은 약 2년전이라고 듣고 있었다

현재 두사람은 시부야의 아파트에 함께 살고 있고, 동거도 1년 정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해 초 와타나베게 인스타그램에 하와이 여행 사진을 올린적이 있는데

사실 그때로 하나무라와 함께 하고 있었다'

(출처 와타나베 미유키 인스타그램)

2020년 12월 3일에토 취재팀은 두사람이 아파트에서 인근 일식 가게에 가는

단정한 모습을 목격하고 있었다

그날 하나무라는 벙거지 모자에 연두색 후드티 차림

와타나베는 등에 'ESSENTIALS'라고 적힌 핑크색 파커를 입고 있었다

두 사람은 식사 중에도 서로 대화를 나누고, 와타나베가 개와 옷 이야기를 하는 것은

하나무라가 웃는 얼굴로 듣고 있는 모습이었다

점심 시간이 지나서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주위를 의식하는 모습은 없었다

식사를 마친 후 두 사람은 다시 함께 아파트로 돌아갔다

(출처 주간 문춘)

두 사람을 아는 지인이 밝힌다 '와타나베는 7년전 '주간 문춘' (2014년 3월 20일호)에서

의대생 모델 후지타 토무(29)와 숙박 데이트가 보도 되었다

(후지타 토무는 당시 여자친구가 있었는대, 와타나베가 드리대서 놀아준거라고)

그 밖에도 유명 배우와 모델 등과 열애가 거론되는 '사랑이 많은 여자' 였다

단지 이번 교제는 특별히 진지한 것 같고, 친한 친구에게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한다

하나무라는 지금은 에이벡스의 간판을 짊어진 인기인이 되었지만

사실 데뷔전부터 와타나베의 팬이었던 것 같다

하나무라도 결혼에 긍정적인 것 같고, 와타나베가 개인 사무소를 설립한 타이밍도

'그때'가 가까워진건지 모른다' 

5월 13일 취재팀은 사실 확인을 위해 아파트를 나서는 하나무라를 직격했다

(출처 주간 문춘)

-하나무라씨 문춘 온라인 입니다, 와타나메 미유키씨와의 교제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네'

-함께 살고 계신거죠?

'아니 그런것은 말할 수 가 없네요

-여러번 둘이 외출하는 것도 봤습니다만

'아 그래요?'

-그래서 하라무라씨 본인에게 듣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회사를 통해주시면, 저 자신은 말해도 상관 없지만..'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좀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

-오래 교제하신거죠?

'그렇네요.. 하하하하하하'

-결혼까지 이어지면 경사네요

'아뇨, 아직은 모릅니다'

-장차 라는 뜻 인가요?'

'그냥 여러가지..'

-갑자기 죄송했습니다

'아뇨 괜찮습니다'

그렇게 예의 바른 대응을 하고 하나무란느 와타나베와 사는 아파트로 향했다

다이스가 소속 된 에이벡스 주식회사에 사실 확인을 요청하는 질문장을 보냈는데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라고 답했다

와타나베의 공식 사이트 'Milky Land'에도 질문장을 보냈지만, 기일까지 아무런 회답이 없었다

(출처 주간 문춘)

역시 뭔가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 나올때는 거의 대부분 높은 확율로 남자 문제가 걸려있네요

와타나베 미유키는 그룹 재적 시절에도 화려한 남성 편력을 자랑하던 아이였고

졸업 이후에도 꾸준히 남자 관련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는데

보통 와타나베처럼 남자 없이 하루도 못사는(?) 여자들의 경우에

정말 조건이 좋은 남자를 만나면, 빠르게 결혼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동거만 1년 정도 하고 ,결혼으로 이어지지 않는 걸 보면

아직은 돈이 더 필요한 모양입니다 (팬들은 유부남 유부녀에게 돈을 덜 쓰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