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타카하시 쥬리의 '로켓펀치' 일본 데뷔 반응

by 데빌소울 2021. 5. 24.

한국에서 대인기 걸그룹 'Rocket Punch'가 일본 데뷔!!

한국에서 인기있는 6인조 걸그룹 'Rocket Punch (로켓펀치)'가 요시모토 뮤직을 통해서

일본에서 데뷔하는 것이 24일 발표되었다

데뷔 일정은 곧 공개하고, 동시에 일본 공식 웹 사이트도 오픈했다

(출처 울림)

쥬리, 다현, 윤경, 연희, 소희, 수윤 6인조로 2019년 8월 7일 미니 앨범 'PINK PUNCH'로 데뷔

완성도 높은 무대 퍼포먼스와 가창력 완벽한 비주얼로 인기를 획득

'2019년 하반기 기대의 신인'으로 주목받으며 MAMA 여자 신인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높은 평가를 얻고 있었고, 지난 17일 싱글 앨범 'Ring Ring'를 발매

기세를 이어 일본에 상륙한다, 19년 5월까지 AKB48에서 활약한 타카하시 쥬리는

'새로운 그룹으로 일본에서 다시 데뷔를 할 수있어 신기하고 기쁩니다

'Ketchy 켓치 (공식 팬클럽명)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라고 감사했다

 

 

일본반응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 요시모토 뮤직 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

'폭망 확정!'

'인기가 너무 없는데, 해체 직전에 일본 데뷔 할 수 있어 다행이야'

'한국에서 대인기?? 일본에 의지할 수 밖에 없겠지, 채원이 합류한다면 모를까'

'채원의 합류는?'

'(타카하시 쥬리) 얼굴이 너무 커!!'

'일단 살을 좀 빼라 쥬리'

'야마모토 사야카 하고 같을 라벨인가?'

ㄴ' 사야네는 졸업 후 바로 유니버설 시그마로 이적'

'이 그룹은 한국인이 일본어로 열심히 이야기 하고 있어서 호감'

'일본에서 한다면 요시모토는 강해, 야마모토 사야카를 팔기 위해서 

AKB선발을 이용하고 제멋대로 했던 기억'

'카라 KARA 처럼 한국에서는 초반에 안팔렸지만

일본에서 잘해서 한국에서도 떡상하는 패턴이 되면 좋겠지만'

'채원 합류 여부, 같은 사무실이잖아' 

'모처럼 대단한 결의를 가지고 갔는데, 돌아오다니 ㅋㅋ'

'로켓펀치 ㅋㅋㅋㅋ 요즘에 초등학생도 그런말 안해 ㅋㅋㅋㅋㅋ'

(출처 울림)

'한국의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요시모토가 제휴 했다고 하는 것 같네

원래 아이즈원 은비, 채원도 소속돼 있고, 시로마 미루와 한팀이 될지도 몰라'

'어떤 레코드 회사도 상대해주지 않아서 마지막에 선택한게 요시모토 ㅋㅋㅋㅋㅋㅋ'

'사무소는 한국에서 레이블은 일본?'

'케이팝은 결국 일본에서 밖에 돈을 벌 수 없는 것인지 ㅋㅋ'

'요시모토 뮤직이 뭐 어때? 소니 뮤직이라면 고리밀기 판매라고 생각하겠지만'

'니쥬와 아이즈원은 가고, 이제는 로켓펀치의 시대야!'

'혼다 히토미 전격 가입! 그래서 귀국 후에도 머리 색깔 바꾸지 않고 대기하고 있었어'

'AKB 멤버들도 그렇지만 젊은 사람들은 한국을 너무 좋아해'

'오키나와 이벤트에 끌려가는건 확정이군'

'케이팝은 정말 유튜브 조회수 밖에 팔리지 않으니까'

'카라는 일본에 오기전부터 팔리고 있었어, 원더걸스, 소녀시대, 카라 3강이었던'

(카라가 소녀시대 원더걸스와 어깨를 나란히 한지는 몰라도 안팔리지는 않았죠)

'타카하시 쥬리의 음란 바디!

'AKB 싫어서 나갔는데 요시모토 신희극이라든지 나오면 웃을 수 밖에 없다'

'여러나라에서 프듀 시리즈 하고 있지만, 일본 프듀가 단연 퀄리티가 낮은'

(일본판 프듀가 요시모토 흥업과 관련있어서 프듀 관련 이야기가 좀 있었습니다)

'채원도 이런 침몰선에는 타고 싶지 않겠지 ㅋㅋ'

 

 

'혼다 히토미 합류 여부?'

'은비 누나의 가슴이 더 보고 싶었다 ´·ω·`' (-_-)

'유리나 은비가 합류해 주면 좋을텐대'

'어째서 NiziU를 포함해서 K-POP 그룹은 모두 같은 얼굴로 보이는거지

그건 단순히 내가 아저씨가 됐기 때문인가?'

'요시모토 자체가 KPOP 사업 본격 진출을 생각하고 있다면 그렇게 나쁘지 않잖아'

'로켓펀치의 JURI와 타카하시 쥬리는 다른 사람이라는 설정'

'절대 팔리지 않는 ㅋㅋ'

'사실이라면 AKB 시절부터 친했던 쥬리를 잘 알고 있는 킹레코드가 받아주면 좋을텐대

이 느낌이라면, 문전박대를 당한건가'

'근성은 있었지만, 비교적 보수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갑자기 그쪽으로 뛰어들어 도전하는게 의외였는데.. 아직도'

'시로마 미루의 합류 가능성 제로는 아니라고 생각된다'

'드디어 초 인기그룹의 상륙인가.. 일본에 강한 지진이 일어나겠구나'

'빨리 윤경이랑 만나고 싶다'

'같은 사무소의 채원이 합류해서 일본 데뷔하면 어느정도 가겠지만, 워낙 노래가 구린'

'홍백가합전 출장 내정이구나'

'일본에서도 팔리지 않으면 해산이니까, 배수의진이야'

'혼자만 나이많은 23살 할망구 멤버는 필요없지 않아?'

'로켓펀치라는 이름부터 너무 구려'

'역시 요시모토와 한국은 깊은 관계가 있는게 확실하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울림 & 구글)

댓글을 보면서 별로 생각하지 못했는데 그럴싸하게 들리게 한가지 있네요

일본에서 인기가 있는 채원이가 일본 활동에서부터 로켓펀치 합류 

전혀 가능성이 없는 얘기는 아닌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위클리가 일본에서 데뷔를 하면 워낙 일본에서 통할 수 있는

귀여운 멤버들도 있고, 음악 스타일도 일본 오타들이 좋아 할 요소가 많아서

성공 가능성이 꽤 높다고 생각하고, 일본에서 데뷔를 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대

로켓펀치라.. 냉정하게 큰 기대는 안되지만,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니까..

아무튼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