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복근 골반 에버글로우 이런 움짤

by 데빌소울 2021. 5. 25.

반응형

25일 바로 오늘 3rd 싱글 앨범 'Last Melody' 타이틀 곡 'FIRST'로 컴백을 한

에버글로우 리더가 이유에서 시현이로 교체를 했다고 하는대

왜그런지 '이유'를 모르겠지만, 저는 귀요미 리더 '이유'를 좋아했기 때문에 솔직히 별로..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거의 뭐 영화 예고편 처럼 화려하게 찍었네요

노래도 굉장히 웅장하고 

저는 걸그룹을 좋아합니다, 걸크러쉬도 좋아하지만 그건 말그대로 '걸'크러쉬 일때지

요즘에는 걸크러쉬에서 '걸'이 빠진 그냥 크러쉬 같은 느낌이

남자아이돌과 별 차이가 없는 걸그룹 아이돌은 개인적으로는 큰 매력을 못 느끼게 되네요

물론 그걸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 취향은 좀 아닙니다

왠지 이번 타이틀곡 'First'에서는 제가 원하는 예쁘다고 생각하는 움짤 포인트가

절대 안나올 것 같아서..예전에 모습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