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문춘) 요코노 스미레 멤버 전원 앞에서 사과

by 데빌소울 2021. 5. 30.

반응형

'쟈니덮밥' 사건 이후 두 달만에 공식 활동 사퇴가 발표 된

전 NMB48 요코노 스미레(20)에 대해서 '문춘 온라인'에서 새로운 내용을 공개 화제가 되고있다

(출처 구글)

문춘 온라인에서 공개한 요코노 스미레에 대한 이야기를 요약하면

· 요코노 스미레는 매우 반성하고 있었다

· 멤버 전원 앞에서 사과했다

· 멤버들은 굉장히 분노하는 아이도 있었고, 슬퍼하는 아이도 있었다

· 졸업은 발표되기 훨씬 전부터 정해져 있었고, 본인 의사가 강했다, 일 관계로 미뤄지고 있었다

라고 요약이 됩니다

일본 반응

'함께 미팅한 멤버는 누구야?'

'다큐멘터리에 안성 맞춤인 장면이구나 ㅋㅋ'

'무엇에 대한 사과를 한거야?'

ㄴ' '쟈니덮밥' '구멍형제' NMB48 이라는 소리를 듣게 한 것'

'무엇에 대한 사과인지가 문제인대, 양다리에 대한건지

아니면 NMB의 쟈니스 핫라인을 들켜서인지'

'계속 할 의사가 있었으면 복귀 할 수 있었다는건가? 어차피 지옥이라 도망갔겠지만'

'누가 문춘에 누설한거야? 그게 가장 문제가 될 것 같은대 ㅋㅋ'

'요코노는 이미 그만 뒀지만, 야마모토 미카나는 대체 어떻게 되는 거야?'

 

 

'NMB는 우선 문춘의 개를 찾아 응징해라!'

'자신은 이제 (쟈니스) 소개 받을 수 없게되서, 화내는 멤버도 있었다'

ㄴ'자신은 이제 소개 받을 수 없게되서, 우는 아이도 있었다'

' 왜 나에게는 쟈니스를 소개하지 않은거야!' 라고 화낸 거야?'

'반성하지 않아도 되니까, 에비 나와라'

'쟈니덮밥을 혼자만 맛있게 먹어서 죄송합니다'

'화를 낼 수 있는 멤버가 NMB에 몇명이나 있었을까?'

'쟈니스를 바나나(순화했음)를 독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멤버들이 화낼만도 하지'

(출처 구글)

'이런 그림 이었나? ㅋㅋㅋㅋㅋ'

ㄴ'다큐멘터리에서 흔히 보는 장면이잖아 ㅋㅋ'

'누가 문춘에 정보를 흘린거야? 그게 가장 큰 문제잖아'

'그래서 에비 데뷔는 언제?'

'카시와기 때문에..'

ㄴ' 카시와기 '그렇네..' '

'나때문에 쟈니스와의 미팅이 열리지 못하게 되서 미안해~'

 

 

'설마 아이돌이 양다리! 그것도 일주일에 두 남자와 성스러운관계! 그게 둘 다 쟈니스라니!

아이돌로서는 즉사 안건, 하지만 미카미를 뛰어넘을 에비 인재'

'후쿠모토가 따먹은 멤버가 또 있어서, 양다리였다고 화내는 것도 있을 것 같아'

'가입전부터 동거 또 다른 남자랑 호텔 ,동거 틀키면 AKB에 큰 피해를 준다는걸 알고도 

가입한 스즈키 유우카 는 진짜 보통이 아닌 놈이다'

'쟈니스와 연락망이 있는건 NMB 뿐인가? ㅋㅋ'

'에비 데뷔! 에비 데뷔! '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요코노 스미레의 앞으로의 행보가 꽤 궁금하기는 합니다

상대가 쟈니스이기도 하고, 어지간한 멘탈이 아니면 도저히 힘들 것 같은대..

본인의 멘탈만 문제가 아니라, 부모 입장에서도 말릴 것 같은대 말이죠

아무튼 모두가 염원하는..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