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월클) 야부키 나코 한국과 일본 활동 격차가 화제

by 데빌소울 2021. 5. 31.

반응형

한국에서 아이즈원 멤버로 화려한 아이돌 생활을 마감(?)하고, 친정팀 HKT48로 귀환한

야부키 나코의 격변한 모습이 일본 오타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있다

(출처 구글)

제목은 '세계적인 대스타 야부키 나코 HKT48과 IZ*ONE 콘서트 격차가 굉장해!!'

일본 반응

'세계적인 대스타 시대

(출처 엠넷)

일본 귀국 후

(출처 구글)

'위험해..'

'나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꿈에서 깨어날 시간'

'어? HKT 관객 받은거야? 몰랐는데' (이것 때문에 야후재팬에서 욕을 오지게 먹고 있죠)

'인생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거지'

'오늘 라이브 무대 안무와 의상 촌스러운게 더 신경이 쓰여서 보다가 관뒀다

아이돌이 기술까지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지만, 운영까지 낮은 퀄리티는 좋은게 아니다'

'한국 라이브 무대가 이렇게 큰가? 삿포로 돔이나 후쿠오카 야후 옥션 보다 넓은대?'

(스샷에 홍콩, 재팬이라고 써있는대 안보이는 모양입니다)

(출처 구글)

'이상과 현실'

'어째서 이런 초등학생 여자도 싫어할 것 같은 의상을 입히는거냐'

'이제 연령적으로도 무리가 있군'

'해외 사람들은 엄청 좋아하던대'

'한국인들은 오늘 라이브를 보고 무슨 생각을 했을까? 학예회 라고 생각했을까?'

'굉장히 잘 어울리잖아 ㅋㅋ'

'보면서 느꼈지만, 노래나 의상보다 안무가 심하다'

'그래도 나코는 일본 아이돌이 더 잘맞아'

'아저씨들에게 KPOP은 필요없어'

'일본의 아이돌은 표현력과 노래가 좋으니까'

'여자 아이돌에게 유아를 요구하는 일본 아이돌 수준

한국과 비교해도 어느 문화가 수준이 높고, 어느 쪽이 위인지 일목요연 할 것이다'

'이쪽이 훨씬 더 좋은대?'

 

 

'무엇보다 나코미쿠 콤비 부활할 수 있어서 좋았잖아ㅋㅋ'

'나코의 스킬이 엄청 올라갔더라.. 과연 한국은..'

'나코는 HKT에 있을때가 가장 빛나고 좋아'

(출처 구글)

'세계라니 아이즈원 한국뿐이잖아, 일본에서는 팔리지도 않고'

'한국에서 팔리면 세계적인 스타라니, 무슨 논리야?'

'나코는 노래 열심히 하더라'

'나코도 올해 안에 졸업하겠지만..한국에서 제의가 올지 않올지는 모르겠지만'

'조선을 찬양하는 댓글은 조선 사이트에서 조선어로 했으면 좋겠다'

'일본의 아이돌은 왜 학예회 수준일까? 니들은 이걸로 좋은거야?'

'기술은 한국에 두고 온 것 같은대 ㅋㅋ'

'야부키 나코는 추녀니까 한국에 줄께'

'나코는 HKT 쪽이 더 어울린다'

ㄴ'귀여운 쪽이 맞아'

 

 

'어느쪽인가 하면 귀여운계의 아이돌이지만, 이것은.. 모르겠네'

'나코 귀여워, 나코 귀여워, 나코 귀여워'

'적어도 '건방진 립스'는 그만두는게 어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 관련해서도 논란이 되는게 하나 있는데

(출처 HKT48)

미야와키 사쿠라의 무대에서 사쿠라의 단짝? 이라고 해야 하나

무라시게 안나의 행동이 한국 팬들을 조롱하는게 아니냐 라고 해서 

한국이 트집 잡는거 아니냐고..

저는 연예인을 굳이 싫어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대, 쟤는 좀 싫습니다

과거에서 자기 팬들에게 총선거 참여를 부탁하고, 자신은 쟈니스와 심야 데이트..

성공을 위해서라면 무슨짓이라고 할 것 같은 아이로 보이고

삿시 말투를 흉내내는 듯한 것도 보기 싫고, 그냥 정이 좀 안가네요

나코에 대해서는 저도 다시 한국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다시 보고 싶기는 하지만

나코는 일본 아이돌로 활동하는 것도 크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고

(선발 보장 등의 푸쉬는 계속 받을 테니까) 본인도 크게 거부감은 없을 것 같은대

표정은 기분 탓일지도 모르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많이 어색해 보이더라고요

계속 일본 아이돌을 할지, 졸업 할지에 대해서는 저는 50대50으로 

계속 할 수도 있고, 졸업 할 수 도 있고, 그럴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