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우주대스타 미야와키 사쿠라 Bis 7월호

by 데빌소울 2021. 6. 2.

반응형

아이즈원 해체 이후 어찌보면 행보가 가장 핫 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bis 7월호

한국에 있을때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중간 중간에 인터뷰 내용을 몇가지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헤어 스타일을 자주 바꾸는데 가장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은? 이라는 질문에

'파노라마' 때의 핑크색 머리 라고 하네요

(저는 솔직히 파노라마때 사쿠라의 핑크색 머리가 제일 별로라고 생각했는대..

뭔가 잘어울린다기 보다는 좀 과하다는 느낌?)

'피에스타'의 일본어 가사는 아이원과 팬들의 추억이 가득 담긴 노래라서

망치고 싶지 않은 생각으로 가사를 썼다 라고 합니다

한국어로 노래할때는 지적을 받아도 자신이 어느 부분에서 틀린건지 몰라서 힘들었다고 

때문에 특히나 발음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한국 생활을 버틸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서는

결국은 내가 선택한 길이기 때문에 '누구를 탓 할 수 없고, 내가 이걸 왜하는 건가'라는 발 뺌을 할 수 없다

자신이 선택한 자신이 결정한 일이기 때문에 버틸 수 있었다 라고 합니다

최근에 ITZY 있지 의 노래를 정말 좋아하고 'WANNABE'와 'ICY'의 가사가 멋지다고 하네요

이게 가장 중요한 관심 포인트인 것 같은대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HKT48 졸업 이후 새로운 도전을 위해 열심히 하고 싶다'

새로운 도전 그게 뭔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48그룹이 아닌 새로운 걸그룹으로의 도전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 좋습니다 
(출처 bis)

이미 사쿠라에 대해서는 가장 큰 예측 실패가 있었기 때문에 

궁예질은 가능한 자제를 하려고요 -_-

앞서 언급한 것처럼 그게 어떤식으로 일지는 모르겠으나, 아이돌 활동은 계속 할 것 같다 정도만..

단지 최근에 사쿠라가 예전과 다르게 살짝 붕 뜬 느낌이 좀 드는데

냉정함을 좀 찾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