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단발 변신한 마츠이 아이리

by 데빌소울 2021. 6. 4.

반응형

데뷔이후 한번도 하지 않았던 (제가 기억하기로는) 긴생머리를 과감하게 자르고

단발로 변신 마츠이 아이리,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모델 출신 여배우 중 한명이었고

상당히 기대를 했었는데..비주얼로는 뭐 완벽하다고 생각을 하는대 (제 기준에서는)

키가 커서인지는 몰라도 (170cm) 아직까지는 여배우로 대표작이라고 할 만한 작품이 없죠

마츠이 아이리도 한국나이로 20대 중반이 넘었네요

제가 원래 이렇게 귀여운 얼굴에 슬렌더 몸매를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얼굴에 살도 좀 붙은 것 같지만 

(출처 GINGER)

뭔가 느낌은 지난번 졸업 콘서트에게 도중에 깜짝 머리를 자르고 나온

같은 마츠이.. 마츠이 쥬리나 헤어스타일하고 비슷한 것 같은대

저는 긴머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마츠이 아이리의 절친이면서 소속사도 같은

미요시 아야카도 그렇고 긴 머리 일때가 더 좋네요

근데 분명 키가 아이리가 살짝 더 큰데, 왜 미요시 아야카는 171cm로 나오고

아이리는 170cm로 나올까요.. 역시 키를 살짝 줄인 모양입니다

이게 일본에서는 여배우로 굉장히 민감한 부분이죠, 키가 맞는 남자배우 구하기가 힘드니까

왠만한 쟈니스 보다는 커서 파트너로는 공동 출연이 불가능한..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