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지옥) 치바 아이돌 페스티벌 우천 강행 결과

by 데빌소울 2021. 7. 3.

반응형

2021년 7월 3,4일 치바에서 열리는 아이돌 페스티벌 '초 NATSUZOME 2021'

우천이 예고 된 가운데 운영측에서 비가 와도 강행을 결정!!

비가 올 경우 우산 NG (비 옷 권장) 장화 추천 (발 밑 웅덩이를 위해) 그 결과!!

(출처 구글)
(출처 트위터)

일본 반응

'지옥'

'잊지 못할 여름이 되겠구나'

'내일도 비가 올 것 같은대'

'재미는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 이런게 있었으면 나도 갔을텐대 ㅋㅋㅋㅋㅋ'

'구호요원 '구출해워!!' ㅋㅋㅋㅋㅋ' (밑에 보면 물웅덩이게 갇쳐있음)

'제1회 후지락 보다는 훨씬 났네'

 

 

(출처 구글)

제1회 후지 록 페스티벌

'재해 페스티벌'

'내일도 비가 오는구나!!'

'반대로 재밌겠는대 ㅋㅋㅋㅋㅋㅋㅋ'

ㄴ' 물에 흠뻑 젖은 아이돌도 볼 수 있다! 시스루 가즈아!!'

ㄴ' 수영복으로 가즈아!!'

'위험한 강풍은 아니니까, 호우 뿐이라면 문제없다!'

'이건 나름대로 좋은 추억으로 남을꺼야'

'장화 ㅋㅋ'

'감전사 페스티벌'

'구호 센터가 고립 되버린게 재밌군 ㅋㅋㅋㅋㅋ'

'올림픽 전초전을 맛본 ㅋㅋ'

'AKB도 나오는구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구호 센터 배 타고 가야함 ㄷㄷㄷ

(출처 구글)

마지막에 댓글로 나왔지만

(출처 구글)

내일 AKB48 출전이 예고 (시타오 미우 모습도 보이네요)

강풍만 불지 않는다면.. 정말 저 상황에서 재미가 있을까?? 저는 싫네요.. 싫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