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라시 오노 사토시 사생활 동영상 유출 논란

by 데빌소울 2021. 7. 9.

반응형

연예계 활동을 중단 중인 아라시 오노 사토시(40)의 개인 동영상이 인터넷상에 유출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을 뉴스 사이트 '일간대중'이 보도했다

(출처 구글)

기사에서 연예 기획사 관계자는 문제의 유출 동영상에 대해

'유튜버 'D'의 트위터에 한 여성이 촬영 한 오노가 바다에서 낚시를 즐기는 영상이 게시되었다'

그 동영상에는 사복 차림의 오노가 촬영자인 여성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내용으로

이 동영상을 촬영 한 여성의 정체에 대해서는 앞서 관계자는

'오노와 여성의 대화로 이루어졌는데, 이 여성은 오노와 6년간 교제하고 있던 10살 연하의 미혼모

A씨라고 알려져있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이 동영상을 트위터에 올린 유튜버 D도 오노 사토시와 결혼을 염두해 두고 진검교제하고 있던

A씨가 '프라이데이에 넘기려고 했던 동영상 중 하나' 라고 설명하고 있었다

 

 

오노와 10살 연하의 미혼모 A씨의 교제는 지난해 10월 주간문춘이 특종 보도

두 사람은 2013년 지인을 통해 알게되어, 2014년부터 진검교제를 해왔다고 보도되었고

오노는 '이것이 내 마지막 사랑이다!' '아라시를 그만두고 그녀와 살아가겠다' 라고

결혼까지도 계획하고 있었다고 되어 있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아라시 활동 중단이 발표되기 전인 2018년 파국했고

(출처 여성자신)

올해 4월에는 '여성자신'에서 오노 사토시가 30세 정도의 여성과 교토 여행을 특종

그 진적에는 A씨와 오노 사토시의 셀카 투샷이 유출 되었고

심지어 전 칸쟈니8 니시키도 료와 미혼모 A씨(추정)가 가라오케를 즐기는 동영상이 유출

팬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되기도 했다

(출처 구글)

오노와 미혼모 A 그리고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니시키도 료

(출처 구글)

전부 미혼모 A씨가 촬영한 것으로 A씨가 계속 유출 시키고 있는 것 같은대 (아닐 수도 있지만)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건지.. 오노와 결혼하려던 계획이 깨져서 분풀이라도 하는건가?

뭔가 이런식으로 계속 오노를 심리적으로 압박하는 느낌도 좀 드는데..돈이 목적인가..?

낚시 영상에서는 굉장히 즐거워 보이는 두 사람인데.. 헤어지는 과정은 그리 좋지 않았던 모양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