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야마모토 사야카 후배 상술 따라하기?

by 데빌소울 2021. 7. 9.

반응형

7월 7일 칠석날 '일이 많아졌으면' 하는 소원으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했던

전 NMB48 야마모토 사야카가 이번에는 얼마전 TikTok을 통한 공개로 화제가 된

전 AKB48 야하기 모에카의 상술을 따라하는게 아닌가 싶은 듯한 

의문의 TikTok 계정이 발견 야마모토 사야카가 아니냐 라고 화제가 되..지는 않고 있다

(출처 야마모토 사야카 틱톡 (추정))

야하기 모에카 처럼 얼굴은 공개를 안하고 기타를 연주하면서 노래하는 짧은 영상과 함께

7일후에 인사드린다는 멘트가..

일본 반응

'이거 진짜 사야네야? 너무 음치대? 사칭아냐?'

'야마모토 목소리네, 남의 노래 부르는거 부끄럽지 않은거냐'

'정말 사야네..?'

'만약에 사야네면 엄청 쪽팔릴텐대..

얼굴 내지 않고 나중에 밝히면 세상이 난리나는 줄 알겠지만, 결과는 비참'

'뭐때문에 이런 짓을 하고 있는거야?'

'노래 음정이.. 특히 첫 번째 곡..'

'야마모토 사야카 모창 잘하는 사람이 팔로워 늘리려고 주작 가능성'

'손톱과 반지 오타쿠라면 알잖아?'

'야마모토 사야카 팬들이 모두 맞다고 인정하고 있네,왜 이런 짓을 하는지.. 촌스럽다'

'이거 본인이라면 한심하다'

'눈, 창법, 기타 연주 방법, 야마모토 사야카 그 자체야'

'나락가고 야하기 흉내.. 야마모토 한심한 ㅋㅋ'

'첫 번째 동영상 7일 후가 생일'

ㄴ' 그럼 확정이잖아 ㅋㅋ 진심으로 촌스럽네'

 

 

'진짜로 야마모토 사야카 라면 결혼하고 싶다'

'요시모토가 시켰나? 슬프구나..'

'야하기의 드라이플라워가 좋아서 다른 버전을 찾다보니 사야네가 나왔다

게다가 노래를 못 불러서 새로운 발견 ㅋㅋㅋㅋㅋ'

'그저 시끄러울뿐'

'지금이라도 계정 삭제하고 도망쳐라'

ㄴ' 지우면 사야네 확정이잖아'

'아티스트 노선인데 남의 노래를 부르다니.. 다른 사람이 자기 노래를 부르게 해야지..'

'아니야 거짓말이야.. 이렇게 못 부를리가 없어..'

'팬들을 실망시키는 활동만 하고 있네'

'음치 ㅋㅋㅋ 아마추어보다 못하잖아 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쇠약해져서 사라지겠지..'

'프로듀싱 능력이 없으면 결국 이렇게 되는거'

'7일 후 도망 가수'

'그만해 부끄럽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머리 왜 자른거야 대체..

눈도 그렇고 목소리도 제가 보기에도 사야네가 맞는 것 같습니다

댓글에도 나와있는 것처럼 생일에 맞추어서 깜짝(?) 공개하는 기획인 것 같은대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지..

사실 야하기 모에카의 틱톡을 통한 노래 영상 공개를 보고 '이거다!' 싶었는지

먼저 따라했던 OG가 있죠, 얼굴은 당당히 까고 무반주 라이브로

그 주인공은 바로 바로!!

(출처 마츠이 쥬리나 인스타그램)

누구긴 누구야..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지!!

사야네가 이런 조롱 당하는 캐릭터가 되고 있는게 가장 슬프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