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미야와키 사쿠라 '17LIVE' BJ 데뷔!?

by 데빌소울 2021. 7. 20.

반응형

2년 6개월간의 아이즈원 활동을 마치고, 아이돌 그룹 HKT48를 졸업한 미야와키 사쿠라(23)가

모바일 전용 라이브 스트리밍 '17LIVE' 생방송 프로그램을 시작하는게 발표됐다

(출처 17LIVE)

방송은 평소 미야와키 사쿠라가 '하고 싶었던 것에 도전하는' 시리즈 기획으로

처음은 '처음으로 로쿠로(도자기 만드는 것 같음) 체험'이라는 제목은 2021년 7월 25일 19시 생방송

본 생방송은 '평소 볼 수 없던 미야와키 사쿠라'를 주제로 생방송 특유의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이 된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25일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정기적으로 생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꾸라 코멘트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미야와키 사쿠라와 실시간 소통을 즐길 수 있으면.. 이라고 생각

이번에 이치나나(17LIVE)를 시작하기로 결저했습니다! 제 생각을 이야기하고, 흥미있는 것

팬 여러분과 하고 싶었던 것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즐겨요!'

(출처 17LIVE)

일본 반응

'17라이버..비참하구나'

'17LIVE 역시 AKS 안건이잖아'

(스샷에 나오는 버나로썸이 AKS 계열로 아이즈원 일본 활동도 버날로썸이 매니지먼트를 했죠

쉽게 말하면 사쿠라는 하이브행 (구 빅히트)이나 다른 한국 소속사가 아닌 버날로썸?)

'버날로썸 소속 17LIVE..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되서 이런 사태가 되버린거야..'

' 마츠이 쥬리나 '꼴 좋다 ㅋㅋㅋㅋㅋㅋ''

'채팅 레이디 ㅋㅋㅋㅋㅋ'

'HKT48를 버린 천벌이다!!'

'으아아아아아 너무 비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뭘 하고 싶어서 그만 둔거야? 가수 ? 예능 탤런트? 여배우?'

'세계적인 스타가 왜이런 짓을..'

'꼭 HKT를 졸업해야 속이 시원했냐!!'

'마츠이도 미야와키도 일 전혀 없나보네 ㅋㅋ'

'세계적인 슈퍼스타 사쿠라땅이 채팅 레이디 '나 억울해요 ㅠㅠ''

'이런걸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할리우드 쥬리나도 질 수 없군'

'사쿠라땅 'ㅇㅇ님 아이템 감사합니다'' (이것도 아프리카TV 처럼 별풍선 이런게 있나보네요)

'로쿠로.. 해본 적 없었나?' (그러게 아이즈원도 지난번에 했는데 꾸라는 없었던가)

 

 

'미야와키가 소속하면 버나는 최고 기획사가 되고,

미야와키가 방송하면 17LIVE는 최고의 전송 앱이 된다'

'Hulu에서 이시다 치호(STU48)도 비슷한걸 하고 있었어!'

'소속사 이적 못하고 유튜버와 17라이브 비선발로 밀려나고 졸업한 OG 흐름이다'

'과연 세계적인 스타 ㅋㅋㅋ 메이저급의 활약 ㅋㅋㅋ' (조롱이 많을 수 밖에 없죠..)

'유일한 TV 일도 전 아이즈원 멤버와 함께 출연뿐이니까.. 솔로는 잡지와 17라이버가 한계인가'

'원래 노리고 있던건지 미주(정해졌던 길이 아닌 다른 길로 가는) 인지..'

ㄴ'미주잖아'

'세계적인 슈퍼스타에서 거지 아이돌로.. 그녀에게 대체 무슨 일이..'

'소문에 의하면 미국에서도 볼 수 있다고'

ㄴ' 달러 벌이에 나서는건가?'

'과연 안팔리는구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활약'

'17라이브 한국에서도 가능한가?'

'일본에서 활동하면 할수록 이미지는 떨어지는대 왜 이런 일을 하는거야'

'비애가 느껴지는구나.. 불과 1,2개월 까지는 BTS 소속사라고 떠들고 있었는대'

(출처 구글)

'졸업 후에는 세계를 향한 도전을 한다고 했는데, 채팅 레이디 일을 하고 있네'

'쥬리나와는 앞으로도 라이벌이구나 ㅋㅋ'

ㄴ'쥬리나도 17라이브 하면 좋잖아'

'세계의 채팅 레이디가 되는건지 ㅋㅋㅋㅋㅋㅋ'

'아무일도 없는 마츠이 쥬리나 보다는 났다'

'아이즈원 해체에서 3개월 HKT48 졸업 1개월 굉장한 나락행이구나'

'졸업한 이유를 모르겠다'

'빨리 한국으로 돌아가!'

'비참하구나.. 어떤 사무소에서도 오퍼가 없어서 전AKS 에 포착 채팅 레이디..'

'신데렐라 마법이 풀리면 채팅 레이디'

'진정한 승자는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분수에 맞는 일이라고 생각해, 열심히 하도록'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미야와키 사쿠라 SNS)

저는 솔직히 소속사와의 계약문제나 그런 부분은 잘모르기 때문에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건지는 잘모르겠는데

버날로썸과 계약을 맺은게 맞다면 (소속사 프로필에 샄낰히가 있으니 맞는것 같고)

한국행은 완전히 물건너 간건지..

일본은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계약 기간이 1년이라고 하니까

다른 아이즈원 멤버들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올해는 역병도 있고

발목잡는 펀딩이다 뭐다 등으로

새로운 걸그룹 재데뷔를 내년으로 잡고 있는게 하는 생각도 들기 때문에

사쿠라도 일단은 버날로썸과 계약해서 무슨 일이든 일단 하는건지..

솔직히 전혀 모르겠지만, 이게 당초의 계획은 분명 아닐꺼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고

아무튼 일단 내년까지는 그냥 담담하게 지켜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