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일드 '그녀는 예뻤다' 3화 명장면

by 데빌소울 2021. 7. 23.

반응형

1화를 보고 2~3화를 미루고 있다가 한번에 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재밌게 보고 있고

특히 3화에서 가장 웃겼던 장면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그녀는 예뻤다)

퍼즐 조각과 관련된 장면인대

그냥 짤을 보시면 대충 무슨 장면이신지 아실겁니다

물론 드라마를 보신분들이라면 당연히

퍼즐 조각을 꺼내려고 쳐냈는데
켄티가 발로 밟습니다
근데 그게 또 하필 구두에 달라 붙어서 -_-
후우카를 발견하고 놀라는 켄티 표정이 레알 ㅋㅋㅋㅋㅋ
구두에 뭔가 걸리는걸 감지한 켄티
뒤를 돌아 확인을 하려는 그 순간
뭐 이런 어처구니 없는 흐름이 ㅎㅎ

일단 드라마 평균 시청률은 3화까지 7프로 대에서 머물고 있네요

일본 반응은 대부분 재밌다는 내용이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나 코시바 후우카에 연기에 대한 칭찬이 많고(특히 표정) 귀엽다는 얘기도 많이 나오고 있고

나카지마 켄토에 대해서도 처음에는 미스 캐스팅이 아니냐 라는 반응이 많았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적응이 된건지 보다 보니까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라는 이야기가 많네요

아무튼 전체적으로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 사이에서의 대부분 재밌다는 호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역시 1화 시청률이 7.6%로 시작을 한게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네요 

두자리수로 시작을 했다면 계속 유지가 됐을텐대 하는..

아무튼 제가 좋아하는 코시바 후우카에 대해 반응이 좋은게 상당히 기분이 좋고

(특히나 여초에서도 귀엽다, 연기 잘한다 반응이 뜨거운게 인상적이네요)

입소문이 좀 퍼져서 두자리수까지는 올랐으면..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생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