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쿠라자카46 3rd 싱글 센터 타무라 호노 선발 포메이션

by 데빌소울 2021. 8. 9.

반응형

아.. 까먹을뻔했네 ㅎㅎ 사쿠라자카46 3번째 싱글 선발 포메이션과 센터가 발표

센터는 사진집도 발매가 예정인 2기생 타무라 호노가 됐네요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타무라 호노의 센터를 예전부터 기대하는 분들도 있었고

이번에 예상을 했던 분들도 있었을텐대

저는 개인적으로 이전에도 언급을 했지만, 타무라는 춤출때 묵직한 느낌 때문에

둔해보이는 부분이 있어서 센터에 적합하다는 생각은 솔직히 안들었는데

어떤 곡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기존의 케야키 노선의 격한 안무는 아니길 바라게 되네요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이번에도 센터는 세명이고 커플링곡의 센터는 와타나베 리사와 모리타 히카루가

후지요시 카린은 센터에서도 밀려나고 사쿠라에이트에서도 밀려 심지어 3열로 좌천..

심지어 리사, 모리타 센터에서는 아예 선발에서도 빠졌네요? 헐.....

사고를 쳤나? 문춘포 라도 맞은건가? 아니면 졸업하는건가?

후지요시 카린의 이런 대접은 특별한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면 도저히 납득불가네요

비주얼이나 퍼포먼스나 빠질 이유가 없잖아? 진짜 미친거 아닌가 ㅎㅎ

사고(?)가 있는게 아니라면 도저히 납득불가입니다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저는 개인적으로 사카미치 그룹 중에서 케야키의 노래를 가장 퀄리티가 있다고 생각하고

좋아했었는데.. 확실히 히라테 유리나가 떠난 이후에는 많이 차이가 나고

역시 아키모토는 케야키에 애정이 있던게 아니라, 히라테에게 애정이 있던게 아닌가 싶고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선발 센터 운영이네요

이건 물론 특정 멤버에 대한 애정이 아니라 팀 전체를 생각했을때를 말하는겁니다

센터는 센터에 적합한 애가 맡아야지, 인기 있다고 맡기는게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노기자카가 새멤버를 뽑는 오디션을 한다고 하는데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가요, 제가 볼때는 노기자카나 히나타자카는 지금 멤버로도 충분합니다

지금 가장 새로운 얼굴이 필요한건 사쿠라자카라고 생각을 하고

그게 의미를 알 수 없는 개명의 유일한 의의를 찾는 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운영은 생각이 많이 다른가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