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귀멸의 칼날' 네즈코 실사판 키토 아카리

by 데빌소울 2021. 8. 12.

반응형

귀멸의 칼날 실사판 네즈코는 아니고 네즈코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죠

목소리 라고 해야하나.. '음?음..음!!' 등을 연기한 ㅎㅎ

물들어 올때 노젓는다고 1st 미니앨범 'Kaleidoscope'를 8월 4일 발매했네요

역시 성우라서 그런가 목소리가 굉장히 밝고 투명한 느낌입니다

성우 비주얼로 이정도면 훌륭하죠
(출처 성우 아니메디아)

'Kaleidoscope' 앨범에서 타이틀곡이 아마 ' No Continue' 인 것 같은데

역시 '귀멸의 칼날' 홍련화로 떡상한 리사 느낌의 메탈 사운드가 들어간 곡이네요

감상하시면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출처 키토 아카리 공식 아티스트 유튜브 채널)

근데 솔직히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이정도 가창력이면 놀라운데요?

누구라고 말못하겠는데 아이돌 출신의 현역 솔로 여가수 보다도 나은 부분도 있고

최근에 이케다 에라이자도 본격적으로 가수활동을 한다고 하는데

배우 활동을 하면서 가수 이도류를 하는 경우가 일본에서 꽤 많은데

솔직히 그냥 연기만 열심히 했으면.. 싶은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냥 키토 아카리 못이기면 가수 하지마라 라고 말을 해주고 싶은 정도네요 

보니까, 그전에도 싱글 3장과 앨범 1장을 냈었는데, 실제 라이브 실력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라이브도 이정도 수준으로 가능하다면.. 본격적인 가수 활동도 해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