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사이토 아스카 개쩌는 파격 변신

by 데빌소울 2021. 8. 12.

반응형

8월 10일 엊그제가 아스카 생일이었죠

패션 잡지 Sweet에 등장한 사이토 아스카가 생탄제 동경의 뮤즈로 변신!

역대급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는데, 입이 쩍! 벌어지네요

저는 솔직히 아스카는 그냥 귀여운 여동생 느낌으로

여자로서의 매력은 별로 느끼지 못했는데, 쉽게 말해서 성적 매력을 못느꼈는데

할 수 있잖아 아스카!

(출처 SWEET)

아스카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했죠

게시물 0개에 이미 40만 팔로워를 넘어섰는데, 어제 첫 게시물이 올라왔네요 (뒷모습)

23살 한 오타가 인스타를 만든건 반갑지만, 졸업이라는 단어가 떠올라서 걱정이라는 말을 하던데

아스카가 자신이 '10년 동안은 졸업하는 일 없다' 라고 말을 하기는 했지만

그 말대로 될꺼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 같고, 최근 노기자카의 추세를 봐도

졸업을 할 가능성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상황으로 보이고

저 역시도 그리 오래가지 않아 졸업을 발표 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세대교체에 마무리 최종단계가 바로 전시대를 대표하는 인물이 떠나는거죠

또한 니시노 나나세나 시라이시 마이를 봐도 어차피 졸업하고 여배우를 계속 한다고 하면

나이 먹어서 졸업하는 것보다, 지금 한창 빛나고 있는 시기에 하는게 저는 더 났다고 생각하고

그게 아스카 본인을 위해서도 더 좋을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졸업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하고

올해는 모르겠고, 적어도 내년 정도에는 졸업을 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드네요

사실 이미 10년했고, 아이돌로서 이룰 수 있는거 다 이뤘고 더이상의 오를 곳이 없기도 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