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Door 미쳐 날뛰는 미모 권은비 움짤

by 데빌소울 2021. 9. 7.

반응형

아이즈원 대장토끼 권은비 Door 솔로 2주차(맞나?)

미모가 아주 그냥 난리가 난 음악방송 무대

만 하루를 꼬박 이거 만드는데 시간을 다 썼네요 -0-

울림이 신경을 엄청 많이 써줬네요

스타일링 의상 안무 거의 뭐 아이즈원 시절을 연상케하는

그만큼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인 갓은비!

커플링곡도 타이틀곡 만큼이나 좋습니다
아이고 예쁘다
이 머리 메이크업 생각나는게 있는데 ㅎㅎ
미쳤어! 왜케 이뻐!
여기서부터는 엔딩요정 모음입니다

음악중심에서 민주와 함께 투샷 ㅠㅠ 완전 감동적인 장면이 있었죠

인기가요 유진이와 투샷도 기대를 했었는데..

아무튼 유진이랑 원영이 빨리 완치되기를 바라고

멋지게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은비 모습을 보니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활동하게될 아이즈원 다른 멤버들도 모두 모두 흥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