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복근 몸매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1. 9. 11.

반응형

프로미스나인 멤버중에 키가 제일 큰가? 아마 맞을겁니다 

키169cm 매력적인 얼굴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채영 톡앤톡  

아는분들은 다 아는 몸매 라인이 예쁜 아이돌이죠

연관 검색어에 복근도 있길래 제목 복근도 넣었습니다 ㅎㅎ

프로미스나인도 은근 개성있고 매력있는 멤버들이 많죠
눈빛 좋습니다
엔딩요정

생각보다 짤이 많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똑같은 안무는 한번에 한번씩만 만드는데

톡앤톡 안무가 반복되는 부분이 굉장히 많네요

이게 보통은 연차가 많고 나이가 좀 있는 멤버들이 있는 그룹에서

안무를 좀 단순하고 쉽게 가려고 반복되는 경우가 많은데

프로미스나인은 아직 그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 ㅎㅎ

그리고 이런 경우는 거의 본적이 없는 것 같은데, 동선도 단순하다고 해야하나?

아무리 단독 직캠이라도 멤버들이 전부 한번씩은 교차를 하면서 화면에 나오는게 일반적인데

처음부터 끝까지(제가 놓쳤을 수도 있겠지만) 안보이는 멤버도 있는 것 같네요

(동선이 겹치지 않는) 최근에는 본적이 없는 것 같은데 ㅎㅎ

멜로디가 계속 비슷하게 반복이 되서 안무도 그런 것 같기는 한데 

나쁘다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제 취향을 저격하는 안무 포인트가 계속 반복이 되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