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핑퐁 스우파 원트 엠마 송혜민 움짤

by 데빌소울 2021. 9. 18.

반응형

시청률도 상당히 오르고 있고, 화제성은 현재 톱이라고 할 수 있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는 크루 원트(WANT)의 엠마 (EMMA)

현아 & 던 'PING PONG' 백댄서로 등장을 했는데, 직캠 조회수가 이미 70만을 넘었네요 -0-

간단한 프로필을 소개하면

본명 송혜민 나이는 2000년생 22살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했네요

스우파 계급 미션에서 서브 계급 모아나와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줬죠

(저도 그거 보고 반함)

파워가 뭐 남자만큼이나 장난이 아니더군요

근데 안경을 쓰고 있는줄;;

현아 백댄서라 그런지 의상이 노출 좀 있네요

몸매도 좋아서 그런지 상당히 핑크 의상이 이쁩니다

여기까지는 썸네일 후보였고

여기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4만명 정도 되네요 (방송 시작하고 많이 올랐겠죠)

아이돌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백댄서에서 주인공으로 빛나고 있는 '스트잇 우먼 파이터'

저도 상당히 재밌게 보고 있고 (갈수록 분위기가 좀 화기애애해지는게 아쉽지만 ㅎㅎ)

방송을 계기로 백댄서분들에 대한 대우와 인식이 좀 달라지고 좋아졌으면 하는 바램도 생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