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Kep1er 케플러 레전드 김다연 움짤

by 데빌소울 2021. 10. 16.

반응형

최종 데뷔조 9명(맞나?)을 뽑는 대망의 파이널 무대만을 남겨둔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 진출 18명의 참가자중에서 전체 2위 (맞나?)를 차지한

제가 그전에도 대충봤지만, 11화는 아직 보지를 못해서 내용을 잘 모릅니다

한국 국적의 2003년 3월 2일생 나이 19살 키 158cm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재학중인

전 소속사는 CNC > 스타디움 현재는 무소속의 프로듀스48에 참가했던 경력을 가지고 있는

Kep1er 케플러 김다연 레전드 포텐 터진 CREATION MISSION 'Medusa' 뱀(Snake)' 무대

첫회부터 꾸준히 주목을 받아왔던 참가자였는데 

현재 순위가 전체 2위니까, 무난하게 데뷔조에 들지 않을까 싶네요

가슴 부위가 파친 다소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입고

(외모만 보고 더 어린줄 알았는데, 내년에 스무살인 성인이 되네요)

곡 분위기에 충실했다고 보여집니다

의상도 뱀 가죽(?) 느낌으로 보이는데 무섭네요 ㅎㅎ

왼쪽에 진짜 뱀인줄 ㄷㄷㄷ
표정을 굉장히 오바하는 참가자도 있던데

무작정 쎄게 인상쓰고 노려보는게 멋있는게 절대 아니라는걸

다연이가 보여주고 있네요

걸크러쉬!
엔딩요정도 멋집니다
양갈래 귀여워 한 17살처럼 보이네요
독한 중국인들 사이에서 고생하는(?) 다연이

이 무대에 중국인 참가자가 거의 대부분이니까, 이게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인지

창조 101인지 모를 정도였는데, 보통의 경우라면 다연이 꼭 데뷔조 들어가자! 이럴텐대..

이번에는 그게 다연이를 위한건지 아닌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서..

그래도 20살에는 데뷔를 하는게 좋은건가..

아무튼 다연이 본인이 원하는 결과대로 나오기를 바라겠습니다

저는 다연이는 프듀48때도 눈길이 가던 아이라서, 남다른 느낌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