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방과후 설렘 3학년 김현희 움짤

by 데빌소울 2021. 10. 15.

반응형

11월이라고 나오고 아직 첫방송 날짜는 안나온 모양이네요

아무튼 11월 방송 예정인 '방과후 설렘' 첫 단체곡이죠 ‘Same Same Different’

라이언 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를 했던데, 사람도 좋고, 노래도 잘만들고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방과후 설렘' 3학년 참가자 놀랍게도(?) 2005년생 17살!! 

전 YG 연습생 출신의 김현희 라는 아이입니다

단연 눈에 띄는 참가자 중에 한명인 것 같고

제가 보기에는 이미 완성형 아이돌로 현역 걸그룹으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전혀 긴장하는 모습 없이, 표정도 너무나 자연스럽고 여유가 느껴지는

무대 체질인 것 같고, 아무튼 다 잘하네요

본격적으로 감상을 해보시죠

약간 어렸을때 외국 물 좀 먹었을 것 같은 비주얼인데

아직 정보가 많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키 는 170cm는 안되보이는데.. 뭐 역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아우 표정 너무 좋죠

누구랑 닮은 느낌도 있는데 생각이 잘 안나네요

피지컬도 상당히 좋죠

여기까지는 방송에 나온 부분이고, 이어서 직캠 버전

왼쪽에 애기처럼 생긴 참가자가 보이는데 (이름을 몰라서 죄송)

나이가 같거나 더 많으면 왠지 웃길 것 같죠

표정 진짜 좋습니다
웃는거 여유있는거 보소

앞부분에서 많이 앞쪽으로 나오기 때문에 뒷부분은 뒤로 간 것 같은데

잘 안보이는 곳에서도 발차기를 참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방송 관련 올라오는 영상들을 보니까, 자세히는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무슨 40명으로 줄여서 입학 뭐 이런 소리를 살짝 들었는데

설마 40명만으로 아이돌 오디션을 한다는 소리는 아니겠죠..? 아니길 바라고

눈길이 가는 참가자들이 꽤 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기대를 하고 있는데

김현희 제가 보기에는 일단 데뷔조 가능성이 매우 높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심 이미 데뷔한 현역 아이돌과의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