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방과후 설렘 비주얼 2학년 원지민 움짤

by 데빌소울 2021. 11. 3.

드디어 첫 방송 날짜가 나왔네요 

2021년 11월 28일 일요일 방송 시간은 논의 중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1~4학년까지 학년 중에서 2학년의 비주얼이 눈에 띄는 참가 연습생 원지민

소속사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원석이죠)

방과후 설렘의 첫 단체곡인 'Same Same Different' 음악중심 무대에서

2학년 오프닝에서 혼자서 무대를 장식한 아이죠

이름 원지민 2007년생!! 생일은 11월25일 나이 15살
소개 영상에서 원주에 살고 있는지 고향인지 라고 했던 것 같은데 (정확한거 아님)

긴장이 됐는지 혀를 한번 낼름 거리는게 귀엽네요

4학년이 빠지고 2학년 대표(?)로 등장!

이어지는 솔로 무대!
2007년생 애기가 이런 분위기가 ㅎㅎ

음악중심에서 전학년이 등장하는 합동 공연(?) 무대 풀버전이 공개가 됐죠

저는 솔직히 아이돌 덕후라는 자각 능력이 좀 떨어지고 있었는데

이 무대를 보고 뽕이 차 올랐고, 살짝 감동도 느꼈습니다

MBC가 엄청 신경을 쓰고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고, 확실히 기대가 됩니다

지민이가 나이는 어리지만, 아이즈원 장원영도 같은 나이에 데뷔를 했고

비주얼이 상당히 눈에 띄는 아이기 때문에 데뷔조에 들어가 가능성도 높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드는 아이네요, 방송이 일요일이기도 하기 때문에 

너무 늦은 시간만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