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청바지 크롭티 몸매 이달의 소녀 이브 움짤

by 데빌소울 2021. 10. 27.

반응형

계속 새로운 곡도 나오고 뮤직비디오도 공개를 하는 것 같은데 음악방송 활동을 안하는건가?

마치 이달의 소녀 완전체 데뷔전 유튜브 소녀로 돌아간 듯한

(제가 뭐 정확히 다 알고 말하는거 아닙니다 ㅎㅎ)

아무튼 '이달의 소녀' Hula Hoop LOONA 멤버 하수영 사복 안무 연습 모드 

키 166cm 45kg 슬렌더의 날씬한 몸매

러블리즈 류수정 하고 체형이 비슷한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원츄

이게 베스트 컷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상당히 이쁘게 나온 장면

이브 웃을때 미소가 진짜 이쁨

역시 가끔 무대 의상보다 이런식으로 연습 모드에서 사복 입고 있을때가

훨씬 더 좋아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개취라서 그런지 더 좋아 보이네요 ㅎㅎ

이브는 개인 활동도 좀 하는 것 같은데

솔직히 저는 개인적으로 이달의 소녀의 멤버들 비주얼이나 실력은 1군으로 손색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물론 음악적으로도 그렇고, 별거 없는거 같은데 1군 대접 받는 '대형 소속사'의 걸그룹들과 비교해서

도대체 뭐가 밀리는지 모르겠어서, 항상 그 부분이 의문입니다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