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하마베 미나미 비밀계정 발각 남자 손도!?

by 데빌소울 2021. 11. 9.

반응형

'올라온 포메라니안의 생김새와 생일이 일치하는 것도 있어

'뒷계정'이 아니냐 라고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었다' (방송국 관계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237만명과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하마베 미나미(21)

실은 그녀의 '비밀계정 의혹'이 부상하고 있다

(출처 구글 & 하마베 미나미 비밀계정 의혹 계정)

'계정이 극비 개설된 것은 작년 11월 15일, 첫 투고에는 '포푸입니다' 라고 써있고

거기에는 포메라니안 사진이.. 하마베 미나미의 애견 이름도 포푸다' (이전)

하마베의 애견 포푸는 올해 8월 15일 방송 '오샤레이즘'(니혼TV)에서 처음 소개되서

산책을 가거나 할때, 강아지의 경유로 살고있는 근처가 발각되는게 싫다'

라는 이유로 존재를 숨기고 있던 것도 고백

하지만 너무 귀여워서 공개를 결심한 하마베는 이후 SNS나 방송에서 자주 포푸를 등장시켰다

정말 팔로워수 751명 계정에 올리고 있던 것이 포푸일까?

'하마베는 '2020년 12월 방송의 '킨키키즈 붕부붕'에 출연했을때 포푸를 껴안고

'데려 가도 될까요?' 라고 대흥분, 촬영하고 바로 입양했다고 하며

의혹 계정이 개설 된 날짜와 일정이 맞지 않을까?' (방송국 관계자)

더욱 결정적인 증거도 발견됐다

'올해 8월 Abema TV에서 방송된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포푸의 이미지가

의혹 계정으로 6월에 올라온 사진과 정확히 일치하는 것 같다

또한 남성 트레이너 모습이나, 남성의 손이라고 생각되는 손도 찍혀 있었다'(연예관계자)

 

 

하마베는 '주간문춘'에 의해 팝듀오 '마루리토류우가'의 류우가(24)와의

교제가 보도 되기도 했다

'기사에서 두 사람은 포푸를 엄청나게 사랑한다고 소개

또 류우가가 포푸를 베낭에 짊어지고 하마베의 아파트에 들어가는 모습도 촬영되고 있었다

직격취재에 류우가는 '저는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고

하마베는 '포푸를 돌봐주고 있다' 라고 대답했다(스포츠지 기자)

열애 보도 이후 업데이트도 없는 것도 어쩌면 하마베도 '풍기고 있었던 것인지'

하마베 미나미 소속사에 문의하자 이런 답변이 돌아왔다

'하마베의 비공식 계정입니다, 또 찍혀있는 남자의 손은 트레이너와 의사입니다'

그리고 소속사가 '비밀 계정'을 인정한 2시간 후, 계정은 비공개 처리됐다

(출처 하마베 미나미 뒷계정)

이이네!

진짜 바빠서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역시 하마베 미나미에게도 해당이 안되는군요

연애도 하고 비밀계정도 만들어서 관리하고 

댓글 중에 '하마베 미나미도 한국 물 들었네' 라는 글도 보이는걸 보면

아마도 비밀계정에 한국과 관련된 게시물이나 한글 해시태그 등을 달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하마베 미나미가 케이팝 등을 좋아하는 친한파로 알려져있죠

(출처 구글)

'마루리토류우가' 류우가 & 하마베 미나미

저는 개인적으로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헤어졌다는 보도가 일부 있었지만

계속 예쁜 만남을 이어갔으면 좋겠는데.. 어쩌 됐을지,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