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시스터즈 아니마' 라이브 후 무단 USJ 행 멤버 3명 탈퇴

by 데빌소울 2021. 11. 8.

반응형

아이돌 그룹 '시스터즈 아니마 (Sistersあにま)' 공식 트위터에서 멤버 3명이 탈퇴하는 것이 발표

그 경위를 둘러싸고 놀라움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시스터즈 아니마)

그룹 공식 트위터에서는 '공지'라고 적고

'시스터즈 아니마 운영 스탭, 멤버 일동' 명의의 문서를 투고

(출처 시스터즈 아니마)

(좌로부터) 카즈키 유리나, 후카세 히나타, 카나메 아즈사 3명의 탈퇴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문제가 된 것은 10월 16,17일 행해진 오사카 원정 공연이었다고 한다

3명은 공연 후 도쿄로 돌아가기 위해 운영이 준비해 둔 차에 타지 않고

라이브 출연 후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에 놀러 갔다고 밝혀졌다

이 사건을 둘러싸고, 3명은 운영에 보고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사무소 측은 '보고 받지 않았다' 라고 주장이 대립 (-_-)

'이 문제에 대한 대응이나 태도를 용서할 수 없었기 때문에' 탈퇴가 정해졌다고 설명했다

카즈키와 후카세에 대해서는 '그 외에 평소에도 그룹의 일원으로서 의식 부족 행동'이

있었다고 하며, 본인들로부터의 활동 사퇴 제안이 있었다고 한다

또 카나메에  대해서는 '이기적인 행동이 눈에 띄고, 멤버와의 대화를 거듭했지만

향후 그룹 활동이 어렵다고 판단' 이라고 단호하게 쓰고 있었지만

'본인으로부터 아이돌 활동은 계속하고 싶다는 의사가 있어 다른 유닛으로

활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고 보고하고 있었다

 

 

마지막에는 '앞으로의 시스터즈 아나마를 위해서도, 성실하게 임하고 있는 다른 멤버들을 위해서도

이번에 이러한 결단에 이르게 된 것을 보고 드립니다' 라고 밝혔다

이러한 발표에 SNS상에서는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앚망진창이 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라는 반응과

'일이 끝난 후에 간건데, 너무 심한거 아냐?' 라는 반응이 동시에 나오고 있다고 한다

(출처 시스터즈 아니마)

운영의 결단이 과감하네요

다소 과한게 아닌가 싶은 느낌도 있지만, 단지 저 일 때문만은 아닌 것 같고

평소에도 행실이 좋지 않아던 것 같고, 아이돌 관리하는 입장에서는 그런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걸 못하니까 카시와기 유키의 AKB48이 저 모양 저 꼴 아니겠습니까

그녀들의 무대를 보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출처 시스터즈 아니마 유튜브 채널)

공식 채널이 아닌가? 두달전 올라온 라이브 영상 조회수가 700.. 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