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NMB48 혼고 유즈하 '벗으니까 선발'

by 데빌소울 2022. 1. 13.

반응형

얼마전에 NMB48 26th 싱글 선발 멤버가 발표가 됐죠

센터는 죠니시 레이와 졸업을 발표한 우메야마 코코나 W 센터

때문에 NMB는 몇작 연속 졸업 싱글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 첫 선발 멤버가 된 아이 중에서 혼고 유즈하 라는 아이가 있는데

(가입하고 7년만이라고 하네요) 쇼룸에서 방송한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출처 혼고 유즈하 쇼룸)

영상은 저도 유튜브에 올라온 3분 정도의 요약본을 봤는데

보면서 저는 상당히 마음이 아팠습니다, 혼고 유즈하의 발언 내용은 요약하면

'이번에 26th 싱글 선발 멤버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실력으로 들어간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대부분이 그라비아가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선발에 들어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라비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별로 그래도 좋습니다, 나를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많고

그래서 선발에 들어갈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다양한 잡지에 표지를 장식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쁩니다

솔직히 저를 초창기부터 응원해주신 분들 중에 이미 탈덕한 분들도 계셨는데

요즘 제가 그라비아로 잡지 일이 늘면서 돌아오는 분들도 있어 고맙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그라비아가 아니였다면, 돌아오지 않았을꺼라 생각하면 슬프지만

그래도 돌아와서 다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집도 내고,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봐주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고 하네요

 

 

(출처 혼고 유즈하 쇼룸)

우선

일본반응

'뭐..사실이지만, 원래 NMB는 그런 그룹이잖아'

'그거말고 뭐가 있어, 벗기 전에는 밑바닥 인기 멤버, 거기서 자각을 해야지'

'벗어도 못 뽑히는 사람도 많다'

'실제로 수영복 그라비아로 발견됐잖아'

'아이돌이니까, 뭐 화보로 평가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런 뛰어난 아이를 금으로 바꾸는 NMB는 여윽시 훌륭해'

'그것도 실력이기 때문에, 자랑해도 된다'

'사실이고 어쩔 수 없는, 당당하게 '그게 뭐어때?' 라고 말하면 돼'

'벗는 인간을 선발에 넣는, 알기 쉽고 좋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벗기 전과 벗은 후의 일량이나 주위의 반응은 본인이 가장 잘 알잖아'

'그래, 그게 너의 매력이야'

'자기의 무기로 승부하고 지명도를 늘려 인기를 얻는게 뭐가 나빠?'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사용하지 못하고 죽으면, 그게 의미가 없는 거야'

'대부분은 아무 무기가 없지'

'애초에 NMB의 합격 기준이 폭유라고 나기사가 말했어 ㅋㅋ'

 

 

'세상이 이제서야 유즈하의 미소가 최고라는걸 알아줘서 기쁘다

가슴뿐이라면 이렇게까지 화보에 부르지 않았다, 지금까지 안티들과 싸워온 보람이 있었다'

ㄴ'웃는 얼굴이 팔리면, 수영복 없이 그라비아 하면 되겠네? 근데 그게 팔리냐?'

'누구라고 말하지는 못하겠지만, 못생긴 애 수영복은 보고 싶지 않다'

' NMB 혼고 유즈하 최고 비인기 멤버' 불과 1년 반 전에 이런 존재였다는 사실'

'그라비아에서 인기 있어도, 그룹에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게 팩트죠)

'이번주에도 선데이 표지를 했어!'

'요다 유우키 모르냐? 가슴만으로 노기자카의 정점이야 ㅋㅋ'

ㄴ' 얼굴이 요다와 동등하지 않지만'

'사실 아리무라 카스미도 과거에 수영복 비디오를 내고 있었다'

'빈유였다면, 조기 졸업 멤버였을지도'

'큰 가슴은 정의, 이것은 분명한 사실'

'NMB는 그거면 충분해, 그거밖에 없으니까'

'코코나 처럼 도망치는게 정답이야, 이런 쓰레기 같은 그룹'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혼고 유즈하 SNS)

오타들도 똑같네요..

웃긴건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놈들이 일본 아이돌이 K-POP에 밀리는건

쟈니스와 아키모토 야스시 때문이라고 욕한다는 거죠

사고 치거나, 벗거나, 아이즈원 멤버가 되거나 해야 선발에 뽑히는 그룹

어떤 애는..이 아니고 아줌마는 정치인도 아니고 악수회가 전부라고

악수회 할때까지 졸업하지 않겠다고 헛소리나 하고 있고

도대체 아이돌을 뭐라고 생각을 하는건지..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지금의 48그룹은 무슨말을 해도 소용이 없는 지경까지 왔다고 생각해서

이랬으면 좋겠다, 저랬으면 좋겠다.. 그런 말 할 가치도 못 느끼겠네요

솔직히 지금의 48그룹은 존재 자체가 쓰레기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책임은 물론 아키모토와 운영에 있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