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미야와키 사쿠라 & 김채원 하이브 쏘스뮤직행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3. 14.

반응형

드디어 미야와키 사쿠라와, 김채원의 하이브 산하 쏘스뮤직행 공식 발표가 나왔네요

(얼마전에 확인을 했을때는 울림에 채원이 프로필이 남아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진걸 보면

아마도 남은 계약 기간이 끝날때까지, 발표를 미뤄왔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쏘스뮤직이 두 사람의 영입 소식을 전하면서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하여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일본에서 소식이 전해졌고, 일본 오타들의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반응

'드디어 공식 발표! 축하해!'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 개같이 부활'

'산하? 하이브 직속이 아니었나?'

'마츠이 쥬리나 광분'

'BTS랑 콜라보 가나요?'

'나코는?'

'미야자키 미호와 타케우치 미유도 합류하는건가?'

'또 아이돌, 이제 아이돌 그만둘 나이잖아'

'사쿠라는 세계적인 그룹으로 데뷔인데, 혼다 히토미 한물간 AKB 센터라니 억울해요'

'한국으로 귀화해라!'

'산하 라벨 ㅋㅋㅋㅋㅋㅋㅋ'

'타카하시 쥬리처럼 될꺼야 ㅋㅋ'

'IVE보다 팔릴테니까 패권 확정'

ㄴ'IVE가 패권, KEPLER도 NMIXX도 기대만큼 뛰어나지 못했다'

'48 출신으로 최고가 되는 것은 틀림없다'

'나코도 빨리 HKT 버리고 한국으로 와라'

'일단 로켓펀치보다는 잘 팔릴꺼다'

 

 

'지금 한국은 완전 에스파와 아이브 2강 시대이고, 비슷한 컨셉으로는 데뷔해도 팔 수 없다'

'2008년생이 데뷔하고 있는데, 98년생이 또 재데뷔라니 ㅋㅋ'

'벌써 24살이야, 최대 2년 정도 밖에 할 수 없을꺼야, 성형 탓인지 열화도 빠르고'

'사쿠라 몇년 후에 네번째 그룹으로 또 데뷔하자'

'노예 계약을 축하합니다'

'아키모토 선생님이 작사하면, 일본에서도 팔릴 수 있다'

'아이즈원 → 1억뷰 , AKB48 → 300백만뷰'

ㄴ'한국은 국민들이 총출동해서 케이팝 동영상 재생수 사기치는 나라야'

'일본에서 미친듯이 팔린 우타다도 미국 도전했지만, 결국 1도 안 팔려서 몰래 철수했지

세계의 벽은 높다'

'한국이 말하는 숫자는 일절 신뢰할 수 없다'

'프로듀스48 시즌 2 하면 좋을텐데'

(출처 구글)

'결국 배우로서 성공하고 싶었지만, 자신 없어서 한국으로 도망, 3번째 아이돌 데뷔 ㅋㅋ'

'시타오랑 미루룽도 넣어주세염'

'1년 이상 걸려서 노래와 안무를 제작한 것 같다, 아키모토 방식이면 하루면 충분할텐데'

'아이즈원 출신들은 모두 팔려서, 그야말로 전설의 그룹이 될꺼야'

'새 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기록을 갱신하게 될꺼야'

'한국은 음악방송 시설도 잘 되어있고, 예뻐서 부러워, 음악방송 수도 많아서 흥도 나고'

ㄴ' 음악방송이 많다고 해도, 거의 케이블TV잖아'

'일본에서 볼 일은 없을 것 같네'

'이것을 계기로 쥬리나는 깨끗하게 패배를 인정하고, 연예계 은퇴하는게 좋다'

'미야와키 사쿠라, 채원, 허윤진이 있는 시점에서 비주얼로는 천하를 얻을 수 있다'

'적어도 일본에서 아키모토 할아버지의 옛날 노래하는 것보다는 낫겠지?'

'아이즈원의 곡들은 최고였지, 아키모토의 빌어먹을 일본 노래는 말고, 어떤 곡이 나올지 궁금하다'

'허윤진은 잘 모르겠지만, 김민주가 없기 때문에 절대 안된다'

ㄴ'아이즈원 멤버를 더 넣고 싶었는데, 실패해서 늦은건가?'

'K-POP으로 데뷔할 수 없는 혼다 히토미가 너무 불쌍한 ㅋㅋㅋㅋㅋ'

'아이돌 그룹 경력 10년의 사쿠라가 재데뷔라니 왠지 대단하네'

ㄴ'사쿠라는 앞으로 2번 더 재데뷔 할테니까, 40살까지는 아이돌이야'

'미야와키는 절대 인기가 없어, 민희진의 아이돌에 넣지 않은 시점에 이미 패배야'

'중국에 가면 성공했겠지만, 한국에서는 팔리지 않을꺼야'

ㄴ' BTS 여동생 그룹이 팔리지 않을리가 없다'

 

 

'아이즈원과 아이브가 성공했기 때문에 '기대치'가 상당히 높아진

데뷔곡이 별거 없으면, 상당히 힘들꺼야'

'아이브가 성공한건 장원영, 안유진 아이즈원 멤버 이외의 4명이 수준이 높았기 때문에

쏘스의 새 그룹이 팔릴지는 사쿠라, 채원 이외의 비 아이즈원 멤버에 달려있다'

'사쿠라 지금 BTS 오빠들과 함께 연습하고 있을까?'

'쏘스뮤직은.. 완전히 패배 확정이잖아..여자친구처럼 될꺼야'

'하이브가 인수한 회사 소속이지만, BTS의 여동생이라고 말하는건 바보야'

'너희들 쥬리의 로켓펀치는 완전히 잊은거냐?'

'미야와키 그룹에 일본인 두명이 더 있는 것 같다, 이건 일본에서 수금하기 위한 그룹 확정이잖아

라이벌은 니쥬나 에이벡스 걸그룹'

'노래도 부를 수 없는 24살 음치가 아줌마가 언제까지 아이돌을 하는거야?'

'전혀 화제가 되지 않는, 일본인은 관심이 없다'

'야부키 나코와 혼다 히토미는 한국 사무소에서 오퍼가 없었다 라고 해석해도 될까?'

'한국인이 되고 싶은건지, 아니면 원래 한국인이었던건지'

'BTS 소속사니까, 미래에 BTS와 결혼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일본을 대표하는 성형 몬스터'

'24살에 아이돌 데뷔는 한국이라도 늦어'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그래도 늦어도 3월에는 무슨 소식이 있을꺼라고 예상을 했었는데

(사실 계약 소식 이런 허접한거 말고, 바로 데뷔 날짜가 나올꺼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일단 공식이 떴으니까, 늦어도 4월에는 데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고

저도 댓글에도 나와있는 것 처럼, 사쿠라 채원, 허윤진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과연 어느 정도의 수준이냐..에 따라서 성공 가능성에 큰 차이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거의 1년 정도 질질 끌었으니까.. 그래도 저는 일단 기대가 상당히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브 수준의 조합이 완성이 되서 꼭 성공할 수 있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