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여신급 비주얼 몸매 아일리원 로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2. 3. 17.

ILY:1 RONA 'Azalea' 아일리원 로나

음악방송에 나오길래 데뷔를 한줄 알았는데, 확진자가 나온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당초 3월 15일로 예정되어있던 앨범 발매 쇼케이스가 연기가 되서

4월로 데뷔가 미뤄졌다고 하네요

'FC ENM'이 론칭하는 첫번째 아이돌 그룹 아일리원 대만 국적 멤버 여신급 비주얼

2002년생 만 19세 키 165cm 본명 張競 (장찡, Chang Ching)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 참가했던 연습생이죠

사실 걸스플래닛도 그렇고, 얼마전 끝이난 방과후 설렘도 그렇고

탈락한 멤버들로만 모아도 데뷔조보다 더 나은 팀을 충분히 만들 수 있죠

여러 소속사들이 참가한 연습생들을 지금도 열심히 줍줍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이쁘고 몸매도 날씬해서 놀랐네요

이런 뛰어난 비주얼 멤버가 한명 있는 것만으로도 팀에는 큰 도움이 되죠

아일리원의 데뷔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4월 데뷔면 컴백하는 아이브랑 맞대결을 하게 되네요 ㅎㅎ 오호라~!

PS: 플래시24 퍼가는거 좀 멈춰주면 안되겠니? 내짤인데 구글 이미지 카테고리에 안떠..

니들이 퍼간게 뜨고.. 이거 맞는거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