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베이글 토끼 위클리 지한 움짤

by 데빌소울 2022. 3. 18.

반응형

컴백하고 일주일 정도 활동을 하다가 멤버 소은이의 확진 판정으로 활동 일시 중단

이이서 먼데이, 지한 그리고 조아까지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 위클리

요즘에는 숙소 생활을 안하나? 지난번에도 멤버들 확진 나왔을대 안 걸린 멤버는 뭐지?

아무튼 하루빨리 확진 멤버 모두 완치가 됐으면 좋겠고, 벤파라 지한이

얼굴은 애기대..권은비 수준인 것 같은데 ㄷㄷㄷ

평소에는 엄청 압박을 하고 나왔던 모양이네요;;

하이틴 컨셉일때 귀요미 지한이가 한번씩 돌변하는 모습이 매력적이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주궁장창 노려보는건.. 좀 덜하죠

근데 영상이 거리 조절과 너무 생뚱맞게 잘리는 편집이 좀 아쉬운

여기서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입니다

노출 없이도..귀여운 -0-

클라스 ㄷㄷㄷ
그냥 지한이 나오는 장면은 어지간한건 다 만들었습니다

솔직히 '벤파라 Ven para' 처음 들었을때는 '아 별로대..' 라고 생각을 했는데

계속 듣다가 보니까, 그래도 나쁘지는 않네요

저는 위클리가 이전에 발표했던 곡들은 진짜 그 정도로 묻치는게 아까운

띵곡 일색이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너무 달라진 컨셉에 선입견이 조금 있었던건가

싶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어.. 좋은대?' 정도까지는 못 느끼겠습니다 솔직히..

그리고 여러번 언급을 했지만, 지한이는 현역 걸그룹 중에서도 가장 귀여운 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강력한 무기를 너무 일찍 집어 넣은게 아닌가 싶어서, 역시 아쉬움이 좀 더 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