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29th 싱글 첫날 매출 6만장 감소

by 데빌소울 2022. 3. 24.

반응형

노기자카46의 29th 싱글 'Actually...'의 첫날 매출이 345,669장을 기록

전작인 '君に叱られた'가 기록한 첫날 매출 408,815장에서 6만3천장 감소한 것으로

오리콘 차트 결과 나타났다

(출처 오리콘)
(출처 구글)

노기자카46 최근 싱글 초동 기록

일본반응

'아루노, 운영 '거짓말이라고 해줘''

'히나타자카46 '君しか勝たん' 첫날 38만장 ㅋㅋㅋㅋㅋㅋ'

ㄴ'인원수 이론이라면 이미 히나타가 위구나'

'불매 효과 있네.. 오타들 열심히 저항하는구나'

ㄴ'불매 효과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오히려 평소와 같은 감소 폭'

'5기생 당황해서 미구리 추가했는데 감소 ㅋㅋ'

'아루노 버리고, 아스카 야마시타 W센터로 한게 실패구나'

'노기자카 오타들은 필사적으로 아루노 핑계를 대고 있지만

이건 그냥 평범하게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거잖아 ㅋㅋ'

'이미 끝이야..'

'오와콘'

'이건 AKB도 이기겠군 ㅋㅋㅋ'

'노기자카는 정말 끝났어 ㅋㅋ 아루노 포가 너무 강해,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5기 추가로 끝난 느낌이다'

'1기생이 졸업하면 이렇게 되는거야 AKB 처럼'

'당연하지만, 레코드 대상이라든지 이런거 따는건 이제 불가능하다'

'홍백도 힘든 수준이잖아'

'노기자카에 발렸다고 장난 쳤더니, 저쪽이 알아서 나락을 가는구나'

'지금 생각하면 왜 노기자카에 빠졌던걸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완전히 꿈에서 깨어났어'

 

 

'아마 아루노 와는 상관 없을꺼야, 오히려 이렇게 될 꺼라고 예상하고 아루노를 투입한거고

노기자카는 완전히 나락이야'

'불매는 항의 의미지 오타 졸업의 의미가 아니기 때문에, 다음에 더 내려갈꺼야'

'히나타에 지면 재밌겠군 ㅋㅋ'

'토크회 면제 멤버들도 이젠 총 동원 되겠군'

ㄴ'이미 면제는 아키모토, 아스카 뿐이야 전부 졸업했기 때문에'

'아루노를 해고 하지 않으면 불매는 계속된다'

'보통이라면 멤버가 늘면 매출도 늘어나는데

1기가 그만두고 오타 졸업한 사람이 많아서, 커버할 수 없는건가..'

'아루노판 MV를 보면 다른 선택지가 없으니까'

'의외로 팔리고 있잖아? 뭐가 불매 운동이야, 결국 사고 있잖아'

'AKB는 쇠퇴, 노기자카는 자폭'

'AKB48 같은 수준으로 떨어질꺼야' (이게 제일 무서운 말이죠 ㅎㅎ)

'노기자카 밀어내고 히나타를 톱으로 세울때가 온 것 같다'

'코사카 나오가 나오면 무조건 히나타가 톱이다'

'원래 악수회에 의존했던게 노기자카, 악수회 재개하면 다시 복구 될꺼다'

(노기 악수회에 의존했던게 아니란게 문제죠)

'지점 제외 AKB랑 같은 수준이 됐군'

(출처 구글)

'6만장 감소는 크다..'

'반대로 전성기 멤버가 모두 없지만 TV에 나오는 AKB가 비정상이야

지금의 노기자카는 보통'

'AKB가 나락갔던거랑 똑같은 길을 가고 있군'

'미그리는 질리고, 모든게 아루노 탓은 아니더라도, 역시 심하네

아루노 데미지는 앞으로 더 나온다, 그만두게 하지 않으면 정말 끝난다'

'미그리 완판 제로 멤버가 10명이라고 하는 노기자카가 가성비 최저잖아'

'누런 빤스 이미지가 붙어버렸으니까'

'시라이시가 졸업하고 나서 이제 노기자카의 피크는 오지 않아

아루노로 기사회생을 노렸지만, 오히려 불매에 박차를 가했구나 ㅋㅋㅋㅋㅋ'

'설마 네모하모 루머에 2만차까지 근접하다니 ㅋㅋ'

(루머가 32만이었으니까.. 어쩌면 이번 히토미 센터 싱글에서 노기자카 이기나??)

'AKB 다음 혼다 히토미 센터 곡의 퀄리티에 따라서 역전 되겠네

설마 생각했던 것보다 빨리 기회가 왔어'

'노기자카와 같은 조건으로 매진 할 수 있는 AKB 멤버가 몇명이나 있을지 궁금하다'

'아루노짱 빨리 돌아와서 나락행에 가속을~ㅋㅋ'

'초동 45만 정도 나오겠네'

'노기자카 팬들은 승승장구하는거에 쾌감을 느끼고 있었기 때문에

인기가 떨어지면 단숨에 도망가'

'히나타자카에 추월 당하는것도 시간문제다'

'아루노를 AKB에 넘기고, 오구리 유이 받자'

 

 

'노기자카는 결성, 데뷔, 브레이크, 피크아웃 모두 AKB에 6년 늦지만

6년전 AKB는 연 4장에 평균 120만장 팔았어' (지금은 그때랑 상황이 다르자나)

'아루노와 상관없어 이쿠타야

노기자카의 상징은 결국 이코마, 이쿠타, 시라이시,니시노, 하시모토 5명이었다는 것

마지막 이쿠타가 그만두고 다른 그룹이 되버렸다'

'구세주의 전에 없는 노래 소리를 쫒아냈으니까, 야하기를 쫒아낸 AKB와 같은 수준'

ㄴ'학습효과 없이 같은 길을 가다니.. 이것도 운명이겠지'

'10만명에서 선택한 센터가 지옥에서 보낸 사자였던 모양이다'

'작년 4기가 센터 하고 있을때도, 쭈욱 졸업 상법이고, 변함없이 노래는 구리고

단순히 모두 질려하고 있었잖아, 아루노 이전에 이미 한계였어

그래서 아루노로 변화를 시도했지만, 오히려..'

'아루노 빤스를 특전으로 100만장 가자!'

'CD 뿐만 아니라 전송, 서브스크 유튜브 전부 폭사, 훌륭하게 자멸했다'

'아루노 앞으로도 2곡 정도 센터 시켜서 개혁에 최선을 다하자' 

'코사카 나오도 복귀했고, 완전히 히나타자카의 시대가 왔구나

노기자카도 10년동안 잘 버텼다'

'불매하고 있다던가 변명하지 마라, 이건 단순히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거야'

'아루노 이전부터 미그리 마이너스 100부라고 불리고 있었기 때문에'

'모두가 지난 온 길, 이것만은 말하고 싶다, 진짜 나락 지옥은 이제부터라고'

'아루노 빤스를 팔지 않았어도 결과는 같았다고 생각합니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노기자카46)

노기자카가 가장 중요한 시기에 계속 엉뚱한 방향으로 나가는 것 같고

역시 무슨 짓을 해도 복구는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솔직히 5기를 보고 그런 생각이 더 들었습니다...5기는 진짜 매력을 못 느끼겠습니다

그냥 평범한 연예인 수준의 애들만 모은 것 같은? 신선함도 매력도 전혀 못 느끼겠습니다

만약에 운영이 아마추어가 아닌 이미 프로 같은 아이들을 모은다는 생각이었다면

(우리나라로 치면 완성형 아이돌?) 완벽한 실패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