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켄유 호리 미오나 아닌 요다 유우키 노렸다!

by 데빌소울 2022. 4. 1.

'폭탄남'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폭로계 유튜버 히가시타니 요시카즈(50)가

호리 미오나와 아라타 마켄유와 관계를 폭로하겠다고 예고를 했었는데

그 내용으로 엉뚱하게 요다 유우키가 주가가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히가시타니의 폭로(?) 내용을 요약하면

'호리 미오나가 마켄유를 노리고 있었지만, 마켄유는 호리 미오나에게 관심이 없었다

마켄유는 요다 유우키를 노리고 있었지만, 요다는 마켄유를 계속 무시하고 있었다'

라고 폭로를 했다고 하네요 (제가 히가시타니 방송을 직접 본게 아니라 정확한건 모름)

 

 

(출처 구글)

누가 떠들던 말던 요다만 바라보고 있는 마켄유

일본반응

'호리 미오나 '나는 억울해요''

'노기자카 에이스의 품격'

'시다 마나카는 사카미치를 붕괴 시키려고 하는 쓰레기 ㅋㅋ'

(뚜쟁이 시다 관련 이야기도 많이 나온 모양)

'호리 소모품으로 전락'

'마켄유 레벨도 전혀 상대하지 않는 요다짱! 그래서 오구리 슌도 마츠야마 켄이치도 칭찬하는거야'

'마켄유와 연결되기 위해서 가장 친한 친구인 쿠사노 타이세이 집에서 놀고 있었던 호리

그러나 마켄유는 호리에게 관심이 없던 모양'

(출처 구글)

쿠사노 다이세이 & 아라타 마켄유

'요다 너무 강하다 ㅋㅋ 마켄유 호리 잡어 취급 ㅋㅋㅋㅋㅋ'

'흥미 없다고 말했지만, 호리와 마켄유는 사귄 것 같아'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마켄유가 히가시타니에게 요다를 소개해달고 했지만 모르기 때문에 무리였다고 한다'

'호리 미오나 멘탈 괜찮나?'

'요다는 개랑 사는데 휴일에 돌보고 있는 모습이 전혀 없고

밤중에 뜬금없이 혼자 불꽃놀이 했다고 말하거나, 동거 냄새가 심하게 났었지

아마도 다른 남자가 있을꺼야'

'요다는 후쿠오카 라이브에 남자 친구를 초대하는 놈이야 ㅋㅋ'

'마켄유는 요다를 노리고, 전혀 상대해주지 않은 호리 미오나가 불쌍하다'

'3기의 프로 의식 레벨은 상당히 높다'

 

 

'요다가 졸업을 결정한 것도, 성실하기 때문에 아이돌을 제대로 졸업하고

정식으로 남자 만나서 사귀고 싶었을 꺼야' (요다 졸업 확정이야??)

'시다가 마켄유와 요다가 만나도록 부탁했다는건 유언비어야?' (시다는 진짜 개상련이네)

'시다 라인보다 호리의 2기 파벌 라인이 훨씬 어둠인 것 같은데'

'호리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밖에서 적을 엄청 만들고 있구나'

'아무튼 시다는 기분 나쁘다'

'시다 같은 썩은 귤 같은 얼굴을 한 련이, 아직도 멤버들 주위를 멤돌고 있다고 생각하니 불쾌하다'

'아루노 오카모토가 시다 2세가 될 것 같다'

'호리도 진짜 쓰레기 ㅋㅋㅋㅋㅋ'

'아루노 보다 악질이야 호리는'

'시다 끔찍하다, 파괴하는건 케야키자카만 해주세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는 히가시타니의 말은 믿을 사람은 믿고 거를 사람은 거르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상당히 근거가 있어 보이는 경우도 있지만, 누구한테 들었다 이런식으로 근거 자체가 빈약한 경우도

많기 때문에,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재미로 읽는 수준으로만 생각을 하면 될 것 같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아이돌을 너무 좋아하고 믿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냥 저 처럼 연애 할꺼다, 걸리지나 마라, 라고 생각하고 덕질하는게 차라리 속 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