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월드컵 조추첨 죽음의 조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4. 2.

반응형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조추첨식에서 스페인, 독일, 북중미-오세아니아 플레이오프(PO)와 함께

이번 월드컵 가장 죽음의 조 라고 보여지는 E조에 속한 일본

과연 일본에서는 어떤 반응이 나오고 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출처 구글)

따봉?

일본반응

'제발 거짓말이라고 해줘!!'

'미쳤네..'

'꿈이었으면 좋겠다, 도하의 비극의 재래

NHK 방송으로 봤는데, 해설 모두 일절 말하지 않고, 꿈 같은 소리만 씨부리고 있었어..'

'역대 월드컵 중에서도 최악의 조에 속해버렸구마잉! 조떼쓰요!'

'죽음의 조만 통과하면 8강이 아니라 4강이 보인다!

스페인과 독일의 공격을 완벽하게 막는 수비가 관건이다'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이 있다, 쳐 맞기 전까지는 -마이크 타이슨-)

'스페인, 독일과 진검승부할 수 있기는 기회를 얻다니 엄청 훌륭하다

어떻게든 뚫고 토너먼트에 올라가고 싶다, 심장이 쫄깃쫄깃하고, 이번 월드컵 기대가 된다'

(제가 앞서 개드립에 쓴 월드컵에 거는 기대감과 비슷하네요, 이런 마인드가 좋습니다)

'첫 경기가 독일인게 싫다, 자칫 잘못하면 0-5로 깨질 수 있다'

'모리야스(일본 감독) 라면, 전패 가능성이 90%라고 할까 ㅋㅋㅋㅋㅋ'

'1승1무1패 정도라고 말하면 좋겠지만, 냉정하게 보면 1무 2패가 적당하구나! 얼쑤!'

'일본이 토너먼트 진출 할 확율하고, 닛폰햄이 우승할 확율하고 어느쪽이 더 높냐?'

(닛폰햄이 일본 프로야구 만년 꼴찌 팀인가 그럴겁니다)

 

 

'일본, 유감스럽지만 전패 농후.. 스페인, 독일과 진검승부는 중요한 체험'

'독일이 무섭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전보다 꽤 약해, 승점 1점은(무승부) 가능하다!'

'은근히 한국도 힘들고, 사우디도 마찬가지야, 아시아에서는 이란만 좋아 보인다'

'조별 리그를 힘들게 뚫고 올라가도 16강에서 벨기에랑.. 꿈만 같구나..'

'죽음의 조라고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최고의 상대와 붙게된거라고 할 수 있다'

'스페인, 독인은 이미 16강 올라갔다고 생각하고 있을테니까, 방심하는 순간이 바로 기회다!'

'솔직히 도쿄 올림픽의 악몽이 재현될 것 같다..예상을 뒤엎는 결과를 내면 좋겠지만

모리야스로는 절대 무리다'

'어차피 탈락이지만, 우리가 약한 남미를 피한걸 위안삼자'

(우리나라도 남미 상대로 좋았던 기억이 별로 없죠)

'어차피 지금의 일본이라면 어느 조에 들어가도 탈락이 유력하기 때문에

유럽의 강팀과 붙을 수 있다는 것을 즐기자!' (경기를 보면 생각이 달라질수도? ㅎㅎ)

'독일도 2018 월드컵때 한국에 0:2로 졌으니까, 월드컵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지금 일본이 어느정도인지 시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초반 독일을 상대로 승점 1점 얻으면 희망이 있다!'

'수비진은 사상 최강 전력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문제는 공격진.. 누가 있냐?'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일단 대부분 토너먼트 진출은 어렵다고 보는 것 같고, 최강 팀들과 붙는걸 즐기자!

라는 비교적 현명한 판단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페인, 독일이 예전만 못하다고는 하지만, 일본도 제가 볼때는 마찬가지인 것 같고

16강 진출 가능성은 거의..역시 유럽 최강 팀들과 상대하는걸로 만족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