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미야와키 사쿠라 르세라핌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4. 15.

반응형

미야와키 사쿠라와 또 한명의 일본인 멤버 카즈하가 속해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하이브 산하 쏘스뮤직의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멤버 6명 전원의 정보가 공개되고, 새로운 사진과 영상들이 속속 올라오는 가운데

일본 오타들은 과연 르세라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이 별로 없지만)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르세라핌)

이거 신인 걸그룹의 컨셉으로 맞는거야?

일본반응

'의상, 컨셉, 메이크업 모두 엉망이잖아 ㅋㅋㅋㅋㅋ'

'캬바죠 아가씨들이 이거보다는 잘 입는다'

'어째서 저런 옷을 입고 나오는거야?'

'야해!'

'싼티..'

'돈이 없나?'

'이건 안 팔린다'

'과연 성형괴물의 본고장'

'이게 하이브가 진심으로 만들고 있는 첫 걸그룹이라고?'

'벌써 누가 미야와키 사쿠라인지를 모르겠네'

'진짜 하나같이 비슷비슷하게 생겼네'

'K-POP을 잘모르지만, 타카하시 쥬리의 로켓펀치와 비슷한 느낌이군'

'케이팝은 중국시장을 의식하는게 보여, 뭐 중국시장도 크니까'

'하이브가 왜 24살의 늙은 아줌마를 넣은지 모르겠다, 그 시점에 이미 버리는 그룹'

'애초에 하이브가 만든 걸그룹은 팔리지 않아, 센스도 없는 것 같고'

'이것이 바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ㅋㅋ'

 

 

'이걸로는 절대로 aespa나 IVE를 이길 수 없다'

'큰일이군..'

'로켓펀치 시즌2 라는 느낌'

'역시 아이즈원이 좋았던 것 뿐이야'

'김가람 귀여워!'

'사쿠라 혼자 작아서 밸런스가 안 좋네'

'한국인은 얼굴이 한가지 밖에 없네, 그래서 머리 색깔로 차별화를 두는거냐?'

'하이브의 첫 걸그룹인데 아이브 만큼 팔리지 않을 것 같다'

'가슴 부위를 강조할 정도의 글래머가 없는 것 같은데'

'아이브가 더 귀여워'

'한국의 익숙한 양산형 아이돌 그룹 처럼 보이는데, 이런게 한국에서 팔리는거야?'

'한국 아이돌에게 이런건 기본이야, 일본에서는 거의 없지만'

'℃-ute 보다는 훨씬 낫다' (여기서 왜 큐트가 나와)

(출처 르세라핌

'선글라스 개그 처럼 하고 있네 ㅋㅋ' 

'다들 너무 말랐고, 성형해도 별로 귀엽지 않네'

'사쿠라 패션쇼 모델 사이에 둘러싸인 디자이너 같어 ㅋㅋ' (사쿠라 진짜 작게 나왔네)

'솔로 활동은 평판이 좋았는데' (며칠전 사쿠라가 sweet 잡지에 나온걸 말하는겁니다)

ㄴ' 맞아 맞아'

'IVE와 어느쪽이 더 팔릴지 재밌겠네'

'전 일본의 대표 선수가 스페인 3부 리그로 이적한 느낌?'

'K-POP은 일본 아이돌과 달리 실력이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것과 달리

노골적으로 성을 판매하고 있어'

ㄴ'일본 아이돌은 수영복 속옷입고 잡지 나오는데?'

'차별화로 가는 것 같다'

'Perfume도 한국에서 데뷔하고 싶다고 인터뷰 하고 있었어'

'한국에서 데뷔해도 돈벌이가 되지 않아, 음악 시장이 너무 작아'

'사쿠라는 중국과 일본에서 돈을 끌어 모을 수 있는, 한국에서 데뷔하면 양쪽에서 주목받아'

'음.. 확실히 팔릴 것 같은데?'

 

 

'IVE에 비교하면 여긴 안될 것 같다'

'일본인이 하이브에 들어간 것만해도 기적, 미야와키 사쿠라는 단번에 아이돌 정점에 올랐다

주식 시가 총액 하이브 1조엔 JYP 2000억엔 아뮤즈 370억엔 업프론트 미상장'

'역시 K-POP은 하로프로의 모방일 뿐이야'

'아루노의 노기자카는 절대로 이길 수 없다!'

'IVE가 너무 많이 팔렸기 때문에, 후발 주자는 힘들다'

'에스파의 윈터가 야해서 좋아' (윈터 유튜브 직캠 영상을 링크 걸렀네요 ㅎㅎ)

'K-POP 역사상 평균 비주얼이 가장 좋은 그룹 IVE' (아이브 뮤직뱅크 영상을)

'기대를 했는데 IVE에 완패할꺼라고 예상된다'

'IVE는 여자들도 좋아하고 적이 없어' (역시 아이브에 대한 언급이 많네요)

'트와이스가 훨씬 귀엽다!'

ㄴ'트와이스도 일본이 멤버들은 라이브 전혀 못한다'

(출처 sweet)

이게 평판이 좋다고 하는 사쿠라 잡지 화보

'자매 그룹인 아이브가 너무 강하다'

'지금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아이돌 그룹이 IVE 아뮤즈가 붙었기 때문에 여름에 일본 올꺼야'

(아뮤즈가 아이브랑? 저는 금시초문이네요)

'원래 SM이 에스파 에이스로 데뷔 시킬려고 했던게 이서 사무소가 도둑 맞았다'

(이새끼들 도대체 나도 모르는 이런 얘기는 어디서 듣는거야)

'BTS 소속사인데 센스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IVE는 중소 기획사인데 멤버들은 올스타처럼 되어 있다'

ㄴ'하로프로처럼?'

'큐트가 10년 전에 이미 했던 에로 노선'

'사쿠라 얼굴이 큰건가? ㅋㅋ'

'엔믹스에 하로프로와 같은 체형의 녀석이 있어!'

(누구를 말하는건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왠지 작고 허벅지 어마어마한 애를 말하는 것 같은)

'멤버 6명 중 4명이 170cm대 일본 오타들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건 당연하다'

'부정적인 기운밖에 느껴지지 않는다.. 불행히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르세라핌)

사쿠라가 제일 먼저 공개됐을때, 굉장히 고급진 느낌이고 하이브가 만들면 다르구나..

라는 이야기 까지 했는데, 이후에 공개된 멤버들과 영상 컨셉을 보고 굉장히 어이가 없었는데

진짜 봐도 봐도 잘 모르겠네요..도대체 하이브가 무슨 생각으로 이런 조합을 만들었는지..

아직 데뷔를 한게 아니기 때문에 속단하기는 이르지만

과연 하이브가 무슨 생각으로 이런 조합을 탄생 시킨건지 빨리 무대가 보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