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AKB48 스에나가 유즈키 지하아이돌 데뷔

by 데빌소울 2022. 4. 29.

반응형

2018년 AKB48 드래프트 3기생으로 가입해, 2020년 활동 사퇴로 그룹을 떠난

스에나가 유즈키(16)가 7인조 지하아이돌 그룹 '미래 서프라이즈(未来サプライズ) 멤버로 재데뷔했다

(출처 구글)

스에나가 유즈키는 미래 서프라이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에나가 유즈키 7인조 아이돌 그룹 '미래 서프라이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담당 색상은 퍼플입니다, 여러분에게 많은 서프라이즈를 전해드릴테니,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일본반응

'누구?'

'에~ 이제 연예계 활동 하지 않는다고 했잖아!'

'실화냐? ㅋㅋ 그만둘때 왠지 (아이돌이)맞지 않는 것 같다, 생각해서 납득했었는데'

'AKB는 다음 단계 (지하아이돌)의 발판'

'전 AKB48 스에나가 유즈키 등 7명의 신그룹 '미라이 서프라이즈' 하시모토 케이지가 프로듀스

경험자는 유즈키 한명뿐인 것 같다'

'본점에서 몇 명째야? 제대로 연예 활동 안하겠다는 서약서를 쓰게하고 나가게 해라'

'쿠보 사토네, 니시카와 레이도 이제 곧 다가올 미래'

'AKB48 스에나가 유즈키 '학업 양립이 어렵다' 그룹 활동 사퇴'

'얘는 일반인으로 돌아가는거 아니였어? 정말 어쩔 수 없군'

'별로 받지 않았지만, 스포트라이트 증후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일이야'

'치바 에리이나 야마모토 미카나 계의 얼굴과 성격 (둘이 뭐가 비슷해)

별로 아이돌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대학도 아니고 학업 양립 운운은 그냥 헛소리고, 자신이 돋보일 수 없다고 생각해서 도망친거네'

'보라색은 욕망이 많다'

'사시하라 그룹에 환생한 48G도 있으니까, 웬만하면 너그럽게 봐줘라'

'아아아.. 유감이구만, 참고 AKB에 남아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이제 48보다 지하아이돌로 가는게 더 기회가 있잖아'

(선발 멤버가 아니면 사실 지하아이돌하고 차이가 없죠, 극공이나 하는게 전부니까)

'쿠보랑 니시카와도 여름에 지하아이돌로 TIF에 나올꺼야'

ㄴ'니시카와랑 쿠보는 지하아이돌 않할꺼야'

'AKB때는 춤도 서툴고, 별로 공연에 나가지 못하는 이미지였는데, 괜찮을까?'

(출처 구글)

'아이돌에 연연한다면 그만두지 않는게 좋았을텐데'

'조금만 더 참고 있었으면, 분명 나가노 메구미랑 함께 승격됐다'

'도쿄대에 대한 꿈은 거짓말이었구나, 실망했다'

'161cm? 많이 컸구나'

'AKB는 어린 멤버들에게는 무덤으로 판명'

ㄴ'본점 선발은 어린 애들은 넣지 않거든'

'오랜만에 깊은 탄식이.. 유감이야'

'성불하지 못하고, 망령이 된건가..'

'AKB는 끝난줄 알았는데, 네모하모루머로 부활했다, 그만둔 녀석들의 공통된 인식'

(AKB 부활 한거 맞아? ㅋㅋ)

ㄴ' 그리고 혼다 히토미로 재침몰' (-_-)

 

 

'역시 의무교육은 제대로 하고 싶었구나'

'이것만은 말할 수 있다, 아직 처녀인건 확실하다' (뭔 개소리야!)

'유즈쨩은 아이돌에 집착하는 마음이 전혀없는 이미지였다'

'센터가 아닌데? ㅋㅋ'

'빛나고 싶었던거냐, 그냥 평범하게 일하고 싶지 않았던거냐, 어느쪽이냐'

'학업과 양립할 수 있게 된건가? ㅋㅋㅋㅋㅋ'

'이 아이 귀여워서 마음에 걸렸어, 그건 그렇고 지하아이돌 환생이 최근에 많군'

'학업 포기냐?'

'AKB는 비주얼, 춤 좋아지고 있는데

지금 운영은 어리고 키 크고 몸매 좋은 아이들을 원하고 있으니까

남아있었으면 분명 밀렸을꺼야' 

(출처 구글)

지금의 AKB가 비주얼 좋아지고 있고, 어리고 키 큰 애들은 원하는게 맞냐?

갈수록 역대 최약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

(출처 구글)

저도 이 아이를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에 소개를 했습니다

2005년생이니까, 아마 고등학교 진학 문제로 그만뒀던 모양이네요

선발 아닌 멤버들은 어떤면에서 지하아이돌 보다 못한 부분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결과는 알 수 없지만, 뭐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