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덤앤더머 커플 후지요시 카린 & 야마사키 텐

by 데빌소울 2020. 4. 18.

반응형

애들이 생긴거는 멀쩡한데, 정신세계가 특이한건지 컨셉인지 요상한짓을 계속하는

케야키자카46 2기생 후지요시 카린과 야마사키 텐

지난번에도 둘이 함께 화보 찍었던 적이 있었던것 같은데, 벌써 커플 된 모양이네요

두 사람 케미가 나쁘지는 않죠

대부분은 인터뷰라서 사진은 몇개 없네요

(출처 EX대중)

이 바보들이 또 이상한 짓을 하나 했는데

먼저 야마사키 텐이 블로그를 업데이트 하고 카린하고 화보 찍고 인터뷰 했다고 

이런 사진을 올립니다 -_-

머리통은 후지요시 블로그에 있다는 글과 함께

그리고 후지요시 카린 블로그에는 이 사진이 -_-

사진을 합치면 완전체가 되야 정상인데..

이 두 사진을 합치면

띠용 'ㅡ' 죽고 싶나..

저는 원래부터 4차원 컨셉을 안좋아 합니다

야마사키는 처음에 블로그에 나이에 안어울리는 귀신 씌인것 같은

요상한 글을 쓰더니 최근에는 어떤지 안봐서 모르겠고,

후지요시 카린은 얼마전 불꺼진 방에서 귀신같이 나온 사진을 올리고 막 그런대

(링 사다코 느낌이 나는) 정상으로 돌아 왔으면 좋겠네요

그런거 한다고 해서 절대 특이하다고 생각 안드니까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