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러블리 베이글 앨리스 연제 움짤

by 데빌소울 2022. 5. 21.

반응형

엘리스 혜성이라는 예명에서 앨리스 연제 본명으로 돌아온 양연제!

모태 아이돌 앨리스의 비주얼과 몸매를 담당하는 멤버죠

저는 혜성이..아니 연제가 개인적으로 엄청 귀엽다고 생각을 하는데

특히 막내 가린이와 평소 브이앱이라든가 유튜브 방송에서 노는 모습이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더라는 ㅎㅎ 얼굴도 말투도 하는 짓도 엄청 귀엽습니다

그런데 또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반전 몸매

살짝 수줍어하는거 너무 귀엽잖아!

제가 일부러 밝기를 엄청 밝게한게 아니라

혜성이 자리가 조명 바로 아래인지 정면인지 엄청 노출 오버가 되더라고요

혜성이.. 아니 연제의 허리 골반은 아이돌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워낙 유명하죠

진짜 앨리스는 멤버들 비주얼 몸매 모두 뛰어난 좋은 팀인데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한 만큼 앞으로 많은 활동 했으면 진짜 좋겠네요

이대로 처 망하기는 너무 아까운 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