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초 섹시 우주소녀 루다 움짤

by 데빌소울 2022. 5. 22.

반응형

퀸던2 3차 경연 2라운드 'Pantomime' 무대에서 역대급 레전드 퍼포먼스를 선보인

우주소녀에서 누가 뭐라고 해도 섹시(발음 조심)를 담당 이루다

올타임 베스트 모먼트 

ㅓㅜㅑ

아찔하구만, 묵직한 모먼트 없...

이 인형 갖고 싶다

저 백댄서 남자 분 라이언 전이 댄서까지 하는 줄

준비 기간이 그리 길지 않았을 것 같은데, 이런 무대를 준비하다니 대단하네요

역대 최강 비율
우주소녀 쪼꼬미?
157.7cm의 뒤태

160cm가 채 안되는데 저런 뒤태가 나오는걸 그저 놀라울뿐

역시 루다게 제일루다 귀여워

루다 표정을 보는건 항상 즐겁습니다

컥.. 의자 쩍벌열 ㄷㄷㄷ

뒤로 돌아서 하는건 좀 소심하네요

초 섹시 웨이브
표정 너무 예쁩니다
루다 인형 진심 갖고싶다!
극강 섹시 모먼트
한편의 뮤지컬로 끝나는줄 알았는데

여기서 준비한게 더 있었으니..

컥..

봉춤이 아니고 이건 줄춤?

루다가 이걸 또 해냅니다
오.. 루다 졸라 멋있다!

어지러울텐대 착지 후에 중심 잡는 것 보소

과연 작지만 강한 아이, 나약한 소리 따위는 하지 않는 이루다!

멋집니다..우주소녀 팬터마임 진짜 레전드 퍼포먼스였네요

루다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