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롯폰기 클라쓰' 1화 실황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7. 8.

반응형

드디어 어제 첫회 방송이 시작된 '롯폰기 클라쓰' (저는 아직 못봤음)

'이태원 클라쓰'가 타케우치 료마 주연으로 일본에서 리메이크로 드라마화!

절대적 권력에 대해 복수를 맹세하고, 동료들과 함께 맞서 싸우는 장렬한 싸움이 막을 올린다!

(출처 구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여초 사이트에서 드라마 할때 실시간 반응이 올라오는 겁니다

일본반응

'이걸 보기 위해 오늘까지 살아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직 방송 시작 전 인듯, 비추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권나라가 귀여워'

'히라테가 기대'

'기다렸다! 한국의 원작은 모르지만, 기대가 된다!'

'전라로 대기중' (일본은 남자나 여자나 오타들은 다 똑같네요)

'롯폰기 클라쓰 네이밍이..왠지 롯폰기에 있는 고급 델리카트슨 가게 느낌이..'

'이태원 클라쓰 너무 재밌어! 일본판도 볼꺼야!'

'타케우치 료마 헤어스타일만으로도 한국 느낌이 굉장한 ㄷㄷㄷ' (전혀?)

'시작한다!' (오.. 드디어 시작한 모양이네요)

'히라테 얼굴은 잘 어울리네' (1화에서부터 히라테가 나와?)

'히로인 두명이 뭔가 불안..'

'왠지 민망한 연기'

'어라? 히라테 연기 조금 좋아졌는데?' (비추가 두배 더 많네요)

'역시 김다미의 연기가 대단하구나' (따봉 91 비추 5)

'재미없을 것 같아서 채널 돌렸다'

'히라테 유리나 연기 좀 어떻게 안되냐?' (따봉 100 비추 9)

ㄴ'이제 무리야' 

'히라테는 스티븐 시걸 같은 , 무슨 역을 맡아도 다 똑같아' (미친 비유 보소 ㅋㅋㅋㅋㅋ)

'엄청 원작에 기대고 있구나, 음악도 마찬가지)

'타케우치 료마 교복 ㅋㅋㅋㅋㅋ'

'헤어스타일이 모두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하면 불쌍하다, 그 세계관은 일본에서는 무리야'

'아라키 유코 교복은 무리가 있다'

ㄴ'아라키 유코 학생역은 어울리지 않아 ㅋㅋㅋㅋㅋ'

'히라테의 영어 대사 무리.. 일본어로 하면 좋은데'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이 격상하고, 한국 드라마가 더 재밌어'

'오.. 뭔가 한국 같은'

'헤어스타일만으로도 충분히 재밌다'

'거리가 한국처럼 보인다'

'아빠역 미츠이시 켄씨 완벽 ㅋㅋㅋㅋㅋ'

'아라키 유코 너무 못생겼어, 권나라는 학생 시절부터 귀여운데'

'왜 일본에서 리메이크 했는지, 전부 구려'

'이 연기력으로 13화까지 라고?'

'박서준이 멋있다!'

'한국 드라마는 여러가지 설정이 무리라도, 배우들의 기세와 연기력으로 커버가 되지만

일본 배우들의 역부족은 굉장해'

'절대로 폭망할 것 같은 예감, 히라테 유리나가 나오는 시점에서 안본다'

(여초에서도 히라테에 대한 평가가 별로 안 좋네요..)

'재현 드라마를 보고 있는 것 같아'

(출처 구글)

'원작을 봤는데, 전개가 빠르다' (13부작이라니까 그렇겠죠)

'김다미의 연기가 너무 굉장해서 아무래도 히라테와 비교하게 된다

끝까지 볼 수 있을 것 같지 않아..'

'한국이 이미 10배는 더 재미있다'

'아버지가 죽는걸 생각하면 울 것 같아 😭😭😭'

'뭔가 콩트를 보고 있는 것 같아' (이런 반응이 나올꺼라고 이미 예상은 했습니다)

'한국하고 내용의 거의 같은데?'

'이대로 13화는 힘들지 않아?'

ㄴ'13화는 절대로 무리'

'비주얼 재현도만 특이하게 높지 않아? ㅋㅋ'

'학생 역은 모두 무리, 전부 코스프레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스토리만 따라가고, 다른건 일본스럽게 하는게 좋지 않아? 너무 한국스러워서 위화감이'

 

 

'사오토메 타이치는 나쁜놈 역이 잘어울리는군'

ㄴ' 사오토메 타이치 잘함ㅋㅋ 좋다!'

'이태원 클라쓰를 1.5배 속도로 보고 있는 느낌 ㅋㅋ'

'본가(이태원 클라쓰)쪽은 잘 모르겠는데, 이거 개그 드라마야?'

'만화 같고 재미있는'

'갑자기 한자와 나오키 느낌'

'연출이 한국인인가? 일본이 무대인데 이렇게까지 한국 느낌을 주는 이유는?'

(그러고 보니 저도 예고편을 보면서 뭔가 일본스럽지 않다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색감이나 이런것도, 생각해 보니까 그게 한국 드라마 느낌이었네요;;)

'세계관의 의미를 전혀 모르겠는 ㅋㅋ 더이상은 무리다 이탈'

'카가와 테루유키는 역시 악역 뿐이다'

ㄴ'본가의 회장이 너무 무서웠어'

'확실히 콩트 냄새가 나는 ㅋㅋ 카가와의 등장으로 묘한 안심감이 ㅋㅋ'

'왜 일본에서 하면 이렇게 허접한걸까, 연기력도 그렇지만, 예산 문제가 큰가?

종이의 집을 한국이 리메이크 했는데, 호평이었지'

'카가와 테루유키는 뭘해도 카가와 테루유키'

'일본판은 연기를 너무 못하는..'

'오늘 전학와서 퇴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 드라마 시작한지 20분 지난 것 같아서 그냥 쭈욱 내리면서 보겠습니다)

'한국판 본 사람? 지금까지 재현도 높아?'

ㄴ' 내용은 똑같습니다!'

 

 

'어느 시대 드라마야? 뭐야 이 옛날스러운 전개는,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도 이런 느낌인가?'

'이태원 클라쓰의 팬으로서, 롯폰기 클라쓰 때문에 '원작 이태원 클라쓰도 재미없겠다'라는

소리를 들을까봐 정말 싫다'

'타케우치 료마는 이런 정의로운 역할이 매우 어울리지 않아 -_-'

'재현도는 확실히 높아, 높기 때문에 뭔가 이상' (제가 기대했던 것과 다른 상황인 것 같네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댓글 쓴 시간을 보니까 방송 시작한지 20분 정도 지난 것 같은데

새로운 내용은 없을 것 같아서 이정도에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아무튼 롯폰기 클라쓰 실황이 댓글 1위에 올랐네요

(출처 구글)

전체적으로 보니까 요약하면, 본가(이태원 클라쓰)에 충실하다

한국 드라마 같다, 캐스팅 안습, 연기력 부족, 한자와 나오키 같다, 콩트같다 이런 이야기가 많네요

저는 예고편을 보고, 왠지 이태원 클라쓰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 되지 않을까 기대를 했고

그렇게 하는게 맞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닌 모양인가 봅니다

똑같이하면 비교될께 뻔한게 왜 그랬을까..

빨리 직접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