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고토 마키 '신 노기자카 스타 탄생!' 5기생 공개처형

by 데빌소울 2022. 8. 23.

고토 마키가 '신 노기자카 스타 탄생!' 이번주 예고편에 등장을 해서

노기자카 5기생을 공개처형했다고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노기자카 스타 탄생)

일본반응

'진짜 스타 키타!'

'또 현역 아이돌 공개처형 ㅋㅋ'

'고마키는 너무 강해..'

'노기자카 멤버들이 고토 마키에 대해서 알고 있을까?'

'아직 36살인가? 20대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아우라 스고이!'

'고마키와 노기자카, 굉장하네'

'하로프로는 무시하냐?'

'곳찡이 너무 강해서.. 성량이 다르잖아 ㄷㄷㄷ'

ㄴ'진짜 성량이 너무 달라 ㅋㅋ'

'고토 마키는 역시 진짜 스타'

 

 

'진짜 전설이야'

'고토는 지금까지 이어지는 아이돌 문화의 원점이니까, 레전드지

아베 뿐이라면 99년에 해산했다'

(99년에 발표한 내년에 사라질 것 같은 그룹 랭킹에서 모닝구무스메가 상위에 올랐지만

실제 모닝구무스메의 전성기는 2000년대 초반이었고, 역시 고토 마키의 존재가 컸죠)

'고토 마키가 없었다면, 지금의 하로프로도 없다'

'다음 달 라이브 투어도 개최'

(출처 구글)

'라이브 투어 홍보'

'AKB48도 공개처형'

(출처 구글)

솔직히 이건 부정할 수 없네..

'아루노 따위와는 비교할 수 없지' (역시 아루노 지분이 꽤 있습니다)

'솔직히 지금의 아우라 없는 아이돌에 비해 화려해..예전 아이돌들은'

'예고만 봐도 격차가 역력하군'

'나카니시 아루노보다 노래 잘 할 수 있는 아이돌이 지금 하로프로에 없다는 사실'

(이건 하로프로에 대해서 잘 모르는 놈이 하는 소리네요, 저도 잘 모르긴 하지만;;)

'뭐야 이사람은 왜 안 늙어?'

'5기생이 훨씬 귀엽다!'

'성량의 차이가 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은 노기자카지만, 노래 댄스는 하로프로다'

'비주얼만으로 아이돌을 빠는거라면, 하로 오타하지 않잖아ㅋㅋ'

ㄴ'그럼 뭘로 빠는거야?'

ㄴ'하로프로에 대한 정 밖에 없어'

'노기자카 오타지만, 퍼포먼스는 한심하다고 생각해

좋은 곡이 나와도 퍼포먼스로 가려지고 있다는 느낌, 히트곡이 나오지 않는 이유지'

'그런 고토 마키도 어제 마키노에게 참패했기 때문에, 마키노가 최강이다!'

'고토 옆에 아이가 노래하는걸 듣고, 라이브라는걸 알았다'

'졸업한지 벌써 20년인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노기자카 스타 탄생)

저는 개인적으로 동시대를 살면서 보아왔던 일본 아이돌 중에서 원탑이 누구냐

라고 물으면, 누가 뭐라고 해도 고토 마키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리즈시절 고토 마키의 아우라는 정말 특별했죠..인생 또한 드라마틱 했고..

앞으로도 고토 마키같은 포스를 가진 아이돌은 나오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을 하고

공개처형까지는 아니더라도 역시 고토 마키는 여전하네요

예고편 보니까 텐션도 엄청 높아 보이고, 다음주 스타 탄생 챙겨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