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시노다 마리코 불륜 & 별거 이혼 위기 논란

by 데빌소울 2022. 8. 24.

반응형

전 'AKB48' 시노다 마리코(36) 남편인 3살 연하의 사업가 타카하시 유타와 별거 중인 것을

25일 발매의 주간지 '여성세븐'이 특종, 별거 이유가 불륜이라고 전해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사정을 아는 시노다의 지인이 무겁게 입을 연다

'실은 최근 시노다와 A씨가 별거하고 있다, 원인은 A씨가 시노다의 불륜을 의심한 것

시노다는 부정했지만, 불신감이 더해진 A씨와 큰 싸움으로 번져

한때는 이혼 이야기도 나왔다든가..격노한 A씨가 아이를 데리고 집을 나가는 바람에

시노다는 혼자가 됐다고 한다'

시노다는 3살 연하의 A씨와 2019년 2월 '교제 0일'로 결혼

2020년 4월 여아를 출산하고, 약 2개월간의 출산 휴가를 거쳐 연예계 활동을 재개

작년 5월에는, 아이가 있는 어머니의 투표로 선택되는 '제13회 베스트 마더상' 을 수상

동상의 '육아 응원, 엄마 응원 대사'에도 기용되었다

 

 

한편, A씨는 결혼 당시 미용실 경영과 IT 사업을 하는 사업가였지만

결혼 후 도그푸드 등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브랜드를 창업

간사이에도 입점하는 등 순조롭게 사업을 확대해왔다

'2020년 8월 시노다가 개설한 유튜브 채널에 자주 등장해, 올해 2월에는 얼굴도 공개

서로의 SNS에서 아이의 얼굴도 공개하고 협력해 육아에 힘쓰는 모습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었다' (스포츠지 기자)

그러나, 봄 무렵부터 A씨가 SNS에서 가족에 대해 언급하는 일이 줄어들면서

업데이트가 막히기 일쑤였다

8월 중순 '여성세븐'은 모현에서 장녀와 사는 A씨의 이야기를 들었다

(출처 여성세븐)

7월 잘생긴 후배와 노는 시다노 이날 새벽 0시가 넘어도 연회는 끝나지 않았다

-시노다와 별거하고, 아이와 살고 있다고 들었는데

'아니 아니요.. 지난 몇년, 이 아이가 태어났을 때부터 꽤 (도쿄를) 왔다 갔다 했습니다

-이혼도 염두해두고 있다고 들었는데요?

'아니,뭐.. 저로써는 할 말이 없네요'

이혼은 부정하면서도, 말끝을 흐리는 A씨, 안색이 변한건 다음 질문을 했을 때다

-시노다의 남자 문제 때문 아닌가요?

'그건 누구에게 들었습니까? 뭐.. 제가 지금 뭘 대답하기 힘듭니다

무슨 일이 있으면 연락하겠습니다'

 

 

시노다의 소속사는 외도 의혹에 대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으로 강하게 부정합니다' 라고 했지만

별거나 이혼에 관해서는 '사실 확인중입니다 ' 라고 대답했다

25일 발매의 '여성세븐'은 시노다가 심야에 후배 꽃미남 배우들과 도내의 고급 야키니쿠점에서

번화가의 가라오케에서 술집 순례하는 모습을 포착, 별거 배경에 대해 상세 보도한다

(출처 여성세븐)

긴자 밤의 여왕(?) 시노다 마리코

시노다 마리코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최근까지고 자주 장녀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고 있었지만

5월경부터 가족에 관한 투고가 감소해, 7월에는 육아 기록용 계정도 업데이트가 중단

유튜브에서도 7월 들어서는 장녀가 등장하는 동영상이 줄어들고 있었다

시노다는 아이가 태어난 이후에 SNS에서 육아에 관한 정보를 소개하거나

올해 3월까지 '병아리 클럽'에서 연재하는 등, 아이를 가진 어머니들에 지지도 받고 있었다

참고로, 시노다는 24일 오늘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했지만

여성세븐의 보도에 대해서는 일절 언급하지 않았다

 

 

여성세븐의 불륜 의혹 보도에 인터넷상에서는

'패밀리 유튜브는 연기였나? 어처구니 없네'

'마에다 아츠코에 이어서 시노다도 이혼당하는거야?'

'남편이 아이를 데리고 집을 나가는 건 대단하다..남편 좋은 사람 같았는데 불쌍해'

'교제 0일 결혼, 이렇게 될꺼라고 예상했다'

'이런 보도가 나오고 정말로 사실무근이었던 적이 있었나?'

'심야에 미남 후배들과 술마시는 놈이 불륜 의혹을 부정해도 설득력없어'

'바람핀건 바로 확인 가능한데, 별거라든지는 시간이 필요하니까, 묵비권하는게 좋겠지'

'시노다는 후지모토 미키의 라이브 게스트로 오오사마 아카네랑 마마토크 예정이었는데

나가리됐네 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여성세븐)

마에다 아츠코와 함께 식사한 시노다 마리코 (2022년 6월)

여자들의 토크는 4시간 반 이상 계속됐다

(출처 구글)

베스터 마더상에 빛나는 시노다 마리코

기사 내용은 현 시점에서는 사실여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딱히 할 말이 없네요

아키모토 야스시가 결혼 증인을 많이 했는데, 그 중 7할인가 8할이 이혼했다고 하는데

마에다는 확실히 아키모토가 증인을 했던 것 같고, 시노다도 했었나?

마에다와 만나서 이혼 상담을 한건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