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모리 아키나 데뷔 40주년 복귀 활동 재개 발표

by 데빌소울 2022. 8. 30.

반응형

컨디션 불량으로 2017년 말부터 활동을 중단하고 있던

가수 나카모리 아키나(57)가 30일 개인 사무소 'HZ VILLAGE' 설립과

연예계 활동 재개를 전격 발표해, 팬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출처 나카모리 아키나 SNS)

나카모리 아키나는 새로운 공식 사이트와 트위터 계정을 개설하고

트위터에 서명 문서를 통한 코멘트에서, 현재도 몸상태가 완전치는 않다면서

 '오랫동안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조금이나마 몸이 좋아져

이번에 편지를 쓰려고 생각했습니다' 라며

'2022년 올해는 데뷔를 한지 40년이 됩니다, 데뷔 40주년으로서 

아직 완전한 컨디션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천천히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천천히 걸어 나가려고 생각하고 있으니

부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적고

계속해서 '재시동에 대비해, 새로운 개인 사무소를 설립한 것을 아울러 보고 드립니다'

라고 새로운 공식 사이트 개설도 발표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이번에 나카모리 아키나는, 개인 사무소 HZ VILLAGE를 설립했습니다

2022년 8월부터 소속이 FAITH에서 HZ VILLAGE로 바뀌었음을 여기서 보고합니다

현재 팬클럽에서 새로운 팬클럽으로의 이행 안내에 대해서도

2022년 12월을 목표로 이쪽에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그 외의 정보에 대해서도 이쪽에서 발신할 예정입니다' 라고 전했다

그리고, '천천히 조금씩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지금까지 지지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원동력으로 걷기 시작하는 나카모리 아키나를

조금만 더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출처 구글)

나카모리 아키나의 활동 재개 발표에 인터넷상에서는

'부담 갖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건 홍백 출전이다'

'이것은 기뻐해도 좋은 걸까? 굉장히 마른 모습이라면 싫다

아키나는 초기 통통한 모습이 귀엽다' (통통한 시절이 있었는데, 상당히 귀여웠네요)

'이대로 끝나는 건 슬프니까, 힘내길 바래!'

'결국 무엇이 가장 큰 계기로 장기 쉬는 일이 되었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멘헤라일까?'

' '세컨드 러브'와 '북쪽 날래'를 듣고 싶다,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이제 낼모레면 60대이고, 옛날 목소리를 기대하지는 않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해주면, 그걸로 됐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나카모리는 1989년 당시 교제하고 있던, 가수 콘도 마사히코의 자택에서 자살 미수 사건을 일으켜

그로부터 1년 정도 활동을 중단했고, 데뷔 이후 소속해 있던 '켄온'에서도 독립했다

나카모리가 자살을 시도한 이유는, 나카모리는 콘도와의 결혼을 원했지만

콘도는 마츠다 세이코와의 밀회가 보도되는 등

나카모리와의 결혼에 대해서는 관심 없었고, 둘 사이의 금전 트러블도 방아쇠가 된 것이라고

보도가 있었지만, 그 진상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연예계 활동을 재개한 이후에도 트러블이 끊임없어, 소속사와 음반사가 시도 때도 없이 바뀌면서도

활동은 계속하고 있었지만, 2010년 10월 스트레스로 인한 면역력 저하로 컨디션 붕괴

라는 것이 발표되었는데, 중증의 대상포진으로 입원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그렇게 나카모리는 연예계 활동을 무기한 중단하고, 연예계 은퇴설도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2014년 'NHK 홍백가합전'에서 서프라이즈 출연으로 활동을 재개했지만

데뷔 35주년을 맞이한 2017년 연말 다시 활동을 중단했다

그리고 올해 5월 데뷔 40주년을 맞아 NHK가 BS에서

'나카모리 아키나 스페셜 라이브 1989 리마스터판'을 방송, 팬들 사이에서 큰 방향을 일으켰고

7월에는 지상파 방송에서도 방송되어 좋은 시청률을 기록

그 이후,. 나카모리 아키나의 가수 복귀설이 자주 등장하고 있으며

NHK가 수면 아래에서 아키나의 홍백 출장을 획책하고 있다는 정보도 흘러나오고 있었다

(출처 구글)

역시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는 일은 없는 건가요~

이렇게 되면 홍백 출장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는 것 같은데

과연 이번에는 활동 기간이 얼마나 될지!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