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타 케이스케 ♡ 이나가키 리오 반동거 열애

by 데빌소울 2022. 9. 3.

패션 잡지 'MEN'S NON-NO'의 전속 모델이자 배우 나카타 케이스케(26)가

전 E-girls (이걸스)의 멤버 이나가키 리오(23)와 교제 중이며, 반동거 상태에 있는 것을

주간지 '주간여성'이 보도했다

(출처 주간여성 & 구글)

나카타 케이스케는 오구리 슌, 다나카 케이 등이 소속 된 트라이스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4년 논노 오디션에 합격해, 2018년 배우로 데뷔했다

지금까지 '꽃보다 맑음 꽃남 넥스트 시즌'(TBS),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시그널 100' 등에 출연

최근에는 연예인의 '유사 신혼 생활'을 그린 연애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에 출연

여배우 카와시마 우미카(28)와 커플로 사랑스러운 신혼 생활을 선보였다

 

'케이우미'라는 애칭으로 사랑받은 두 사람의 사진이나 동영상이 공개된 인스타그램 계정은

팔로워가 9만명 가까울 정도로 인기 커플이었다

그런 나카타 케이스케의 팬들 사이에서는 전 이걸즈의 이나가키 리오와 교제 소문이 전부터 있어

두 사람의 SNS에서는 각각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 동영상 등을 공개해

'냄새를 풍기고 있다'라는 의혹이 부상하고 있었다고 한다

(출처 일본판 우리 결혼했어요)

'언제나 보여주는 미소도, 수줍은 얼굴도, 어느 표정도 사랑스럽고, 모두가 나의 보물입니다'

8월 10일, 나카타가 사랑의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야경을 배경으로 카와시마 우미카와 얼굴을 맞대고 웃는 얼굴의 투샷과 함께

'와타혼'라는 해시태그가 붙어있었다

'우리 결혼'은 ABEMA에서 전달되고 있던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연예인들의 '유사 신혼 생활'을 그려 '리얼리티 있다'고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시즌 3에서는 사노 가쿠와 시마자키 하루카

나카타 케이스케와 카와시마 우미카 2팀의 커플이 등장했다' (TV 잡지 라이터)

 

 

패션 잡지 '맨즈 논노'의 모델로 주목 받으며 배우로도 활약하는 나카타 케이스케와

그룹 'E-girls'의 소속되어 있던 과거를 가지고 현재는 모델뿐만 아니라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이나가키.. 접점이 없을 것 같은데.. 왜 두 사람은 이런 소문이 났을까

'8월 1일 이나가키가 유튜브에서 공개한 동영상에 찍혀 있던 배경이

7월 15일 나카타가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배경과 거의 같았다

7월 29일 나카타는 블로그에 캠핑 갔다는 것을 밝혔지만

그 사진에서 그가 쓰고 있던 버킷이 이나가키의 동영상에도 보이고 있었다

이것으로 '냄새를 풍긴다' 라고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됐었다' (이전)

(출처 구글)

텐트부터 일단 같고, 이나가키가 텐트 안에서 찍은 사진 뒤에 배경을 자세히 보시면

돌인지.. 나무인지 위에 모자가 걸려있는데 보이는데

이게 나카타가 올린 사진 속 모자와 동일한 것이라는걸 알 수 있죠

(나카타의 저 사진은 지금은 삭제되어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냄새 풍기기는 이것으로 끝나지 않았다

'8월 4일 이나가키가 모래사장 사진을 올리자, 8월 25일 나카타도 해변 사진 인스타에 올렸다

양쪽 다 같은 특징적인 건물이 비치고 있었다

레트로풍 필터가 걸린 것도 마찬가지여서 '함께 있었던게 아닌가?'

라는 의혹은 한층 더 깊어졌다

 

 

과연 '케이리오'는 진짜로 교제를 하고 있던 것일까?

8월 하순 나카타의 아파트를 방문하자 심야 0시 전에 자전거를 탄 나카타가 혼자 돌아왔다

그리고 그 5분 후 타이밍을 정한 것처럼 티셔츠 차림의 이나가키가 나타나

자전거를 타고 아파트 안으로.. 그녀가 타고 있는 하얀 자전거는 나카타가 3월에

블로그에 올렸던 것과 완전히 같았다, '자전거쉐어'라고 하는

두 사람이 친밀한 관계라는 틀림없는 증거인 것 같다

(출처 주간여성)

이나가키가 아파트에 들어간지 10분 후, 이번에는 나카타가 흰색

이나가키가 이번에는 검은색 자전거를 타고 다시 나가는 것이었다

며칠 후 다시 나카타의 아파트를 방문하자 심야 2시가 넘어서 두 사람이 어깨를 맞대고 귀가

교제를 진상을 묻고자 말을 걸자, 놀란듯 발걸음을 멈췄다

-전날도 함께 외출하고 있던데, 오늘도 나타카의 집에서 묵는건가요?

나카타가 이나가키의 귀에 '사무소에..'라고 작은 소리로 속삭였다

나카타는 분명히 동요하고 있는 것과 달리, 이나가키는 얼굴을 돌리지 않고

여유있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이게 유튜버에게는 떡상 기회일테니까요)

기자의 말에 고양이를 보여주듯 미소 짓는 이나가키

 

 

'금방 갈테니까, 먼저 들어가라'며 이나가키를 아파트에 우겨넣고

나카타가 기자를 향해 돌아섰다

-두 사람, 사귀고 있죠?

'죄송합니다, 내일 아침 일찍 일어나야 해서..'

-꽤 친밀한 관계처럼 보이던데?

'................'

-이미, 반동거 상태라고 생각하는데?

'......................'

눈은 헤엄치고 있고, 침묵하는 장면도 있었던 나카타였지만

친밀한 관계에 대해서는 부정하지 않았다

추후 양측 소속사에 두 사람에 관계에 대해 물었지만, 기일까지 답변은 없었다

(출처 주간여성)

마이 당황한 나카타 케이스케

(출처 주간여성)

반대로, 여유롭게 고양이 얼굴도 보여주는 이나가키 리오

젊은 남녀가 연애하는게 문제될 부분은 없죠

근데.. 문제는 나카타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했다는게 아닌가 싶은데

과거에 우리나라에서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자가 연애를 하고 있는게 아니냐

라는 의혹이 있어 몇번 논란이 된 적이 있었죠

왜냐면, 가상이기는 하지만, 리얼리티를 추가하는 연애 프로그램에서

실제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인 사람을 캐스팅하면 안되니까

사전에 사귀는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절차를 한다고 하는데

나카타도 방송에서는 카와시마와 찐연애 컨셉을 했는데 (뽀뽀도 했던 것 같은데)

실제로는 진짜 여자친구는 따로 있어.. 이러면 문제가 되는 부분이 생기는거죠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속은셈이 되니까 분노를 하는 부분이고요..

카와시마는 졸라 뻘쭘해지는거죠.. 뭐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