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혼다 히토미 '한국 상점 일소일소' 신 TV CM 출연!

by 데빌소울 2022. 10. 11.

반응형

AKB48 혼다 히토미(21)가 11일부터 간토지역에서 방영되는 한국 아이템 전문점

'한국 상점 일소일소(イルソイルソ ilsoilso)'의 신 TV CM에 출연한다

(출처 구글)

주식회사 사스가 운영하는 리테일 브랜드 '한국 상점 일소일소'는 혼다 히토미(AKB48)이 출연하는

TV CM '좋아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매일' 편을 22년 10월 11일부터 간토지역(TV도쿄)에서 방영한다

분수가 있는 공원에서 만나는 장면을 시작으로 하는 이번 광고는 

남자 친구 시선의 영상으로 구성된 스토리

거리와 카페 데이트 도중 '한국 상점 일소일소'에 들러 매장에서 쇼핑을 즐기게 된다

 

 

한국의 과자나 잡화, 화장품 등의 아이템을 손에 들고 즐거운 듯 쇼핑을 즐기는

혼다의 즐거운 모습을 통해, 가까운 위치에 있으면서 조금은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게의 매력을 전하게 된다

TV 광의 방영 개시일로부터 각 점포에 설치된 TV 모니터를 통해서도 방영

또, 혼다의 등신대 패널도 놓여져, 점내에서의 즐거운 쇼핑 체험도 연출하게 된다

(히토미 등신대 패널은 3종류가 있는데, 각 상점마다 랜덤으로 1종류가 설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3종류를 모두 인증하기 위해서는 일소일소 매장을 전부 돌아다니라는 뜻이겠네요

거의 무슨 아이돌 앨범 파는 전략을;;)

(출처 유튜브)

영상이 유튜브에는 안 올라왔나 싶었는데, 히토미갤 열일하네 ㅎㅎ

(출처 구글)

한국 상점 일소일소는 한국 전통의 매운 음식부터 화제의 과자와 디저트, 음료

합리적이고 높은 미용 효과가 인기인 한국 화장품 등

한국 음식과 아름다움을 고집해 엄선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갖춘 전문점이다

도쿄 신오쿠보나 오사카 츠루하시 코리안타운, EC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지금의 한국 아이템을 가까운 위치에서, 실제 손에 들고 선택할 수 있는 가게이다

현재, 일본에서는 17개의 점포(코스메틱 전문점 1 곳 포함)를 전개하고 있다 라고 하네요

 

 

일본반응

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댓글도 별로 없고, 쓸데없는 내용과 역시 한국 관련이라 안 좋은 이야기가 대부분이라

(출처 구글)

토미가 여친 모드로 엄청 귀엽게 나왔네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