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쿠라 '소녀시대 보면서 아이돌 꿈을 키웠다' 논란 ㅋㅋ

by 데빌소울 2022. 10. 23.

반응형

저도 이 이야기를 알고 있었는데, 솔직히 이게 뭐야 ㅋㅋ 라는 생각을 했는데

뭐 예능에서 립서비스한거죠, 근데 이게 일본에서도 오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어떤 반응이 나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놀라운 토요일)

일본반응

'기억조작 ㅋㅋㅋㅋㅋ'

'사쿠라가 한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사적이구나'

'멋진 에피소드다ㅋㅋ'

'요즘에는 마에다 아츠코라든가 와타나베 마유라고 말해봐야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예능에서라면 정답이야'

'비즈니스도 이정도면 진정한 프로.. 존경한다..'

'야구치 마리의 '어렸을때부터 한국을 좋아해~'랑 같은 느낌'

'숨쉬듯이 거짓말을 하네, 하지만 연예인은 그게 정답이라고 생각해

단지 문제는 오타들은 모든걸 곧이 곧대로 듣고 진심이라고 생각한다는

미야와키의 비극은 오타들이 지능이 떨어지는 것' (오타들이 아니고 안티들 아닐까?)

'실제로 당시 초등학생들은 소녀시대나 KARA에 빠져있었으니까'

ㄴ'소녀시대가 일본에 알려지고, 화제가 되기 시작한건 2010년부터니까 최소한 중학생'

ㄴ'Gee는 2009년이니까 당시 사쿠라 초6 맞잖아'

(이후에도 초딩이었냐, 중딩이었냐를 두고 한바탕 설전이 벌어지고 있네요 -_-)

'어떻게 거짓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 솔직히 큰 붐이었잖아'

 

 

'역사 왜곡 애국 무죄인가'

'사쿠라가 한국에서 소녀시대와 같은 프로그램에 나란히 함께 하다니..'

'중국에 진출하면 또 다른 에피소드가 등장할꺼야'

'소녀시대가 일본에서 국민적이었던 적은 없다, KARA는 국민적이었지만'

(꾸라가 소시를 일본에서 거의 국민가수라고 언급 했는데, 제가 기억하기로도 그정도는 절대 아니었고

소시보다는 오히려 카라가 일본에서는 더 인기가 있었죠)

'지금의 생각이 옛날과 달라지는건 그다지 나쁘지 않지만, 옛날 이야기 자체를 바꾸는건

기억상실아니면 거짓말이잖아 ㅋㅋㅋㅋㅋ'

ㄴ'정확한 지적이다 ㅋㅋ'

'졸라 심각하네, 이번에는 그냥 그런 설정이야'

(출처 놀토)

'처음에는 파루루를 동경한다고 말했다가, 도중에 갑자기 마유유라고 말한 유이유이가 더 심해'

(유이유이가 포스트 마유유라고 불렸던 것 같기도 한데, 그래서 동경의 대상이 급바뀐건가?)

ㄴ'사쿠라도, 유이유이도 둘 다 대단하군 ㅋㅋ'

'사쿠라가 하는 말은 절대 믿지 않는다'

'비즈니스를 위한 거짓말을 때로는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들키지 않게, 조금은 조사를 해보고 말하길'

'악마에게 영혼을 판 악마! 일본에는 두 번 다시 오지마!'

ㄴ' 응 너 신고'

ㄴ'ㅋㅋ'

'그냥 연예인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생각해주자'

 

 

'거짓말이 아니고, 일본의 AKB 오타들에게만 말하지 않았을 뿐이야

그 당시 아이돌 하고 싶은 녀석들 중에 소녀시대를 의식하지 않는 녀석은 없었어'

ㄴ'사쿠라는 아이즈원에 들어가기 전까지 KPOP를 좋아한다고 말한 적이 없었다'

ㄴ'옛날에는 한국 아이돌을 좋아한다고 말하면, 혐한 오타들에게 까였으니까

어린 아이들은 모두 소녀시대를 좋아했어'

'미야와키 사쿠라 HKT 시대 인터뷰

Q. 원래 아이돌을 좋아했어? 사쿠라: HKT 가입전에는 잘 몰랐습니다

아는건 미니모니 정도 뿐이었습니다' 

'레드벨벳을 좋아하기 때문에, 카라보다는 소녀시대파겠지' (음..무슨 논리지 이게? 아..SM?)

'코가 커진건 거짓말을 너무 많이 했기 때문이냐?'

'어쨌든 화제가 되는 사쿠쨩'

'한국에서는 구라가 능숙한 사람일수록 평가가 높다'

'외모뿐만 아니라 추억까지 개조해 나가는 슬픈 개조 인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겁나 진지한 글도 많이 보이는데

(꾸라는 당시 초딩이었다 중딩이었다, 소시가 국민적 아이돌 그룹이었다 아니다 엄청 싸움)

무근 길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예능은 예능일 뿐 오해하지 말자! 그냥 받아들여!'

그래도 예능으로 이해하고, 쉴드 글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