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미즈카와 카타마리 ♡ 전 predia 사쿠라코 결혼

by 데빌소울 2022. 11. 2.

반응형

작년 '킹 오브 콩트'에서 우승한 공기계단의 미즈카와 카타마리(32)가

지난 5월 열애 교제가 특종된 아이돌 그룹 'predia(프레디아)'의 전 멤버

사쿠라코(32)와 결혼을 발표했는데..

인터넷상에서는 축복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벌써부터 이혼을 예상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미즈카와는 자신의 라디오 방송에서 

'저가 보고할게 있습니다, 저 결혼합니다, 생방송으로 청취자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전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파트너인) 모구라에게도 비밀로 하고 있었습니다

'갑작스럽지만 점쳐도 될까요?' 라는 프로그램에서 점쟁이 선생님이

'2022년에 입적하면 이혼합니다' 라고 말했지만.. 이런 말을 하면 안되겠지만

만약 이혼하면 점쟁이 선생님의 제자가 되어 점쟁이가 되겠습니다

인생을 걸고 결혼하고, 한 달 정도 생각하다가, 두 달 전에 집에서 프로포즈했습니다

오늘 11월 1일 결혼해요! 1並びの日에!' 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또, 생방송 중에 편지를 써서 다시 사쿠라코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사코쨩 교제한지 1년 반이 지났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로 제멋대로인 나같은 인간하고

항상 함께 있어 줘서 고맙습니다,사코쨩의 바르고, 정직하고, 인정 많은 점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앞으로 화나게 할지도 모르지만, 절대 슬프게 하지는 않겠습니다

앞으로 저와 (반려견) 치왁스랑 함께 행복한 가정 만들어 갑시다, 저랑 결혼해주세요'

라는 내용의 편지를 읽었다

그 후, 사쿠라코가 서프라이즈로 전화로 출연해, 미즈카와의 프로포즈에 대해

'잘 부탁드립니다' 라고 흔쾌히 승낙했다

(출처 구글)

미즈카와 카타마리와 사쿠라코의 결혼 발표 소식에 축복의 목소리가 나오는 한편

'이전에도 스피드 이혼 했었는데, 이번에는 괜찮아?'

'점치지 않아도 이혼하는건 알 수 있겠다'

'이혼 카운트다운 시작'

'곧 바로 이혼하는 기록을 세울 수 있는 인재'

'극도의 마마보이기 때문에 어차피 또 반년 안에 이혼한다'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하는구나'

'진심으로 사귀자마자 결혼하는 놈들의 심리를 이해할 수 없다'

등의 이혼을 바라는 우려하는 목소리도 많이 나오고 있다

 

 

미즈카와 카타마리는 이번이 재혼으로, 18년 10월 라디오에서 프로포즈를 실패하면서 파국

이후 복연해 19년 11월 라이도에서 다시 공개 프로포즈하고

2020년 1월 결혼을 발표했지만, 상대방으로부터 이별을 통보 받아 같은해 12월 이혼했다

사쿠라코와는 전 아내와 파국하고 있는 사이에 만나, 작년 3월에 교제를 시작하고

올해 5월 주간지 '프라이데이'에 의해 열애 교제가 특종되어 동시에 직격을 당했는데

미즈카와는 '1년 정도 전부터 교제하고 있습니다'

'(동거를 시작한지는) 8개월 정도 입니다' 라고 교제를 인정한 다음

결혼도 시야에 넣은 진검교제라고 밝히고 있었다

(출처 구글)

열애 보도로부터 약 1개월 후에는 ABEMA에서 첫 공동 출연도 완수해

사쿠라코는 미즈카와의 좋아하는 부분에 대해

'이상한 점이 좋다, 이런 사람을 처음 봤다, 얼굴은 멀쩡한데 속은 이상하다고

처음 둘이 술을 마실때 생각했다' 라고 대답하고 있었다

계속해서 '순수하네요, 굉장히.. 초등학생이 바로 어른이 된 것 같은

그래서 힘든 것도 많은데, 그야말로 정돈이 안되는, 코 풀어도 그대로고

옷도 벗으면 벗은 상태 그대로고' 라고 불만스러운 부분을 밝히면서도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것을 밝히고 있었다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러브러브 어필만 했지만, 미즈카와는 첫 번째 아내와 1년도 안돼

이혼했고, 이혼 사유는 불분명하지만, 상당한 마마보이로 알려져 있고

엄마 말은 무조건 듣는걸로 알려져 있어, 두번째 이혼도 시간 문제가 아니냐 라는

목소리가 많이 나오고 있다

파트너인 스즈키 모구라도 작년에 인터뷰에서 미즈카와는 엄마같은 여성을 원한다

결국 잠재적으로는 엄마를 생각하게 된다 라며

앞으로도 근복적인 부분이 바뀌지 않는 한은, 여러번 실패할 수도 있다고 말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상당히 캐릭터가 골때리는 놈이네요..도대체 반응이 전부 이모양이야 ㅎㅎ
이것도 재료로 쓰기 위해서..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건가?

어쩌면 상당히 영악한 놈? 아무튼 이번에는 잘 살기 바랍니다.. 사쿠라코가 불쌍하잖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