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유우차미 ♡ K-1 쿠무라 마사시 데이트 열애

by 데빌소울 2022. 11. 17.

반응형

상반기 브레이크 탤런트 1위에 빛나는 모델 유우차미(코가와 유나 21)가

꽃미남 K-1 선수 쿠무라 마사시(23)와 열애 중인 사실이 프라이데이 취재로 밝혀졌다

(출처 프라이데이)

132편의 방송에 출연해, 올해 상반기 브레이크 탤런트 1위에 빛나는 모델 유우차미

지금 현재 가장 기세가 좋은 레이와의 하얀 그녀가 사생활에서도 최고조로

오래전부터 공언하고 있던 좋아하는 사람도 훌륭하게 차지한 것 같다

화창한 10월 말 오후 3시, 그녀의 모습은 도내의 작은 카페에 있었다

벽면에서 마주 보고 있는 미남은 K-1 선수 쿠무라 마사시다

 

 

'탁월한 테크닉으로, 치고박는 싸움도 가능한 만능형 선수로

체급은 슈퍼밴터급으로 25전 20승의 보증된 실력이다

단정한 외모도 더해, 타케루에 이은 차세대 스타로 기대되는 젊은 선수다' (K-1 관계자)

쿠무라는 12월 3일 강호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힘든 체중 감량에 돌입하기 전에, 두 사람은 카페 데이트에 나선 것 같다

(출처 프라이데이)

주문한 커피를 마시면서, 쿠무라가 툭툭 무슨 말을 내뱉을 때마다 유우차미가

'아하하하하 졸라 웃겨!' 라고 하얀 치아를 드러낸다

진심으로 즐거워하는 웃음소리는 버라이어티에서 보여주던 모습과 똑같다

20분 정도 차를 마신 후 두 사람으로 밖으로 나왔다

눈에 띄는 대로에서는 바짝 붙어 걷기만 했지만, 골목으로 들어서자

유우차미가 쿠무라의 손을 잡는다

쿠무라의 말에 유우차미는 몇 번이나 폭소를 터트리며 연인의 달달한 모습으로 걸어갔다

 

 

'두 사람의 관계는 유우차미의 공세로 시작된다고 한다

올해 2월 K-1 '공식 응원 걸'에 취임한 것을 계기로 쿠무라를 알게 되어 맹공격

교제에 이른 것으로 알고 있다' (이전)

오사카 출신의 유우차미는 아직 도쿄에 집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교제 후에는, 도내에서 일이 있을 때는 가끔 쿠무라의 아파트에 머무는 것 같다

(출처 프라이데이)

교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손 잡고 데이트 중인 두 사람을 직격했다

-프라이데이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묻고 싶은데, 사귀는게 사실인가요?

유우차미 '에? 아, 네! 감사합니다, 근데 이거 돗키리? (쿠무라를 쳐다보며) 짠거야?(웃음)'

-교제 계기는

유우차미 '제가 공식 응원 걸에 취임하고, 거기서 만났습니다, 제가 들이대서

그의 집에 가게 된 것은 여름쯤일까요?'

 

 

11월 18일 발매의 프라이데이에서는 쿠무라를 위해 슈퍼에서 열심히 식재료를 선택하는

유우차미의 모습이나, 직격에 밝힌 그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게재

'FRIDAY GOLD'에서는 미공개 샷도 포함한 여러 사진을 게재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진을 돈을 내고 가입해야 볼 수 있는 -_-

(출처 구글)

나이도 어린데.. 참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보기가 좋네요

유우차미는 보면 항상 웃는 얼굴로 뭔가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고

그런 하이 텐션이 운동선수의 여자친구로는 상당히 좋은 궁합이 아닌가 싶고

잘 어울리는 모습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쿠무라가 마지막 사진은 제가 좀 거칠게 나온 사진을 골랐는데

영상으로 보면, 격투기 선수라고 하기에는 좀 앳된 얼굴에 곱상하게 생겨서

유우차미가 들이댄게 납득이 가더라고요 ㅎㅎ

아무튼 앞으로도 예쁜 만남 계속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