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오카다 나나 열애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11. 20.

반응형

오카다 나나의 열애설 그것도 아빠까지 대동해서 상대와 동거 준비까지 하는

충격적인 모습이 공개가 되면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뜨거운 반응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네요

AKB오타들도 오랜만에 활력이 넘치는 것 같고

누구 말처럼 '이게 AKB 지!'라는 걸 실감하게 해주는 스캔들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그럼 일본 오타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트위터)

일단 트위터에도 오카다가 기사가 나간 이후 업데이트를 했는데

(이건 아까 찍어두고 딴걸 좀 하느라 시간이 1시간 전이라고 나오는 겁니다)

기사 관련한 이야기는 없고, 모바메로 기분을 표명했다고 합니다

(어느 분이 한 줄 요약이라고 댓글 달았던 내용과는 분위기 상당히 다르네요 ㅎㅎ)

모바메는 내용은 더쿠에서 퍼온걸 그대로 올리겠습니다

 

 

걱정과 폐를 끼쳐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AKB48에는 연애금지라는 룰은 없다고는 해도
과거 총선거에서의 발언 등을 감안하면
여러 가지 모순되어 있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저 자신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룹에 민폐를 끼쳐서 반성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도 이것만은 믿어 주세요
이 10년간 올곧이 AKB48 활동을 해 온 것에
거짓이나 가짜는 없어요
섹슈얼리티에 관해서도 그 외의 일에 대해서도 이것저것
이번에 천천히 얘기를 들어주세요
마음 깊이 AKB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것만은 변하지 않아요 언제나 메일을 받아 주고
나를 누구보다 응원해 주고
소중하게 여겨 주는 당신에게는
제일 먼저 전하고 싶어서
지금, 메일을 씁니다
팬분들은 굉장히 상냥해서
무슨 일이 있어도 좋아해
응원할게라고 말해주셔서
눈물이 나와요. 고마워
일단은 이런 것밖에 말하지 못해서 미안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겠지만 기다려 주세요
전부 얘기할 날이 분명 올 거예요

(저는 더쿠나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는 가끔 음방 영상을 구하거나 한 번씩 가지

그 외에는 가는 경우가 없고, 거기에 올라오는 내용들도 읽지 않습니다)

(출처 구글)

오카다도 언급한 총선거 스피치 내용이 부메랑이 됐다는 표현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는 뭐 그건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그 때는 분명 오카다도 진심이었다고 생각하니까요

그부분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본반응

'키타 ━━━━(゚∀゚)━━━━!!'

'AKB 진짜 끝났다'

'졸업 축하합니다!'

'비지니스 레즈비언이었어'

'문춘 오랜만에 일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살이니까 남자 있는게 당연하잖아, 짜증난다 기분 나쁜 오타쿠들'

'세트로 무라야마도 끝난 것 같은데?'

(무라야마 옆에 있던 친구로 보인다는 사람이 일단 남자인건 확실하죠)

'남자가 생기면 팬들에게 보고해'

'공범 무라야마 유이리'

'팬들만 생각하는 척 하더니 배신한거야? 이자식이...'

'무라야마도 끝났어'

'내년 투어로 졸업 확정'

'일부러 찍힌 느낌이 있어'

ㄴ'졸업하고 싶었는데, 운영이 안 놔주니까 찍힌 것 같다' (그럴싸한데?)

'유우나아 정리 최고다 문춘!'

(출처 주간문춘)

'카시와기 무슨 말이라도 해봐!'

'카시와기 '부럽다..'

'오랜만에 대형 스캔들'

'홍백에 나왔으면 축제였을텐데'

'팬들을 계속해서 배신한 결과가 지금의 AKB'

'본인이나 사무소가 누설한건가?'

'부모가 문춘 기자를 불렀을지도 몰라'

'무대는 남자친구를 만드는 일이야'

'오카다는 한번도 레즈비언이라는 말을 한 적이 없어

레즈 의혹에 대해 '부정하지는 않겠습니다' '바이섹슈얼(양성애자)일수는 있다'

라고 했을 뿐이지' (부정하지 않았는데 뭐가 다른거야?)

'남자친구를 숨겨두고 생일 쇼룸방송 ㅋㅋㅋㅋㅋ'

'본인은 졸업하고 싶은데, 억지로 붙잡고 있으면 이렇게 되는거야 ,운영이 나쁘다'

 

 

'히토미를 센터 고정 시켜라! 가장 의식이 높다'

ㄴ'역시 믿을 수 있는건 오직 혼다 히토미'

'무라야마에게도 이미 소개하고 있었다니, 무라야마의 존재는 대체 뭐야?'

' 본점 어쩌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기무찌'

'오랜만에 그룹을 뒤흔드는 재료구만.. 게다가 두톱'

'오카다, 무라야마 둘 모두 남자친구가 있고, 연인 동반 생일 잔치ㅋㅋ'

'17주년이나 솔로 투어 파이널에서 졸업 발표?'

'희안하게 어떻게 무라야마 쪽은 친구라는걸 알았어?' (그것도 그러네ㅎㅎ)

'레즈비언 언필하는 놈들이 모두 남자와 놀고 있었어 ㅋㅋ'

'여자를 좋아하거나 레즈비언 캐릭터는 대개 위장'

(저도 아까 댓글에도 남겼지만, 위장을 위해서 그런 경우도 분명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출처 주간문춘)

'역시 남자를 좋아했나'

'오카다는 남자를 싫어한다고 말한 적이 없다'

'앞으로 멤버들 무대 금지시켜라'

'아키모토의 구린 노래를 부르면서 남자와 노는, 이게 바로 AKB의 일상'

'이미 졸업이 정해져 있으니까 공표하고, 18기 모집도 그런 이유인가?'

ㄴ'운영도 알고 있었으니까 18기를 서두렀겠지'

'부모 공인이라면 좋은 것이여'

'뭐 카시와기도 눌러 앉고 있으니까'

'지뢰 캐릭터 '레즈 어필, 아이돌 오타 어필''

'눌러 앉는 경우도 있지만, 이미 연애 금지라든지 상관없잖아'

'프로 의식이 너무 낮은, 들키지 마라!'

 

 

'발각 타이밍이 너무 나쁘다'

(레코대, 홍백 낙선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데, 이미 ABK와는 상관없는 아냐?)

'오카다보다 유이리가 더 큰일 난 것 같다 ㅋㅋㅋㅋㅋ'

'평소 미니스커트를 거의 입지 않는데, 연인에게 여자 어필 조쿠나!'

'빨리 졸업해라'

'역시 25세 정년제가 필요하다'

'다시 홍백에 나가고 싶다던가 그 딴 소리 하지마 ㅋㅋㅋㅋㅋ'

'무라야마도 연대 책임으로 아웃이다'

'AKB는 아마 전원 남자친구가 있을거다, 특히 무카이치는 ㅋㅋ'

'이럴 때 스루하면 된다는 카시와기 님의 전례가 있기 때문에 편해서 좋아요'

'진짜 진지하게 AKB 종료잖아?'

'졸업해도 상관없지만, 졸업하면 그대로 사라지겠지?'

'계속해서 팬들을 배신하고, 자신들은 지금의 AKB가 즐겁다고 개소리나 하고 있으니까'

'홍백과 레코대 낙선으로 우울했는데, 축제로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너무 많아서 이쯤에서 줄이고, 여초반응도 좀 볼까 했는데

여초에서는 AKB 멤버들 이름도 대부분 모를 정도로 AKB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어서

그냥 스캔들에 관한 이야기만 나와서 넘어가겠습니다

(출처 구글)

거기까지는 미쳐 생각을 못했는데.. 본인은 졸업하고 싶은데 운영이 못하게 하니까

찍혔을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 보이네요..아빠까지 등장한게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고ㅎㅎ

아무튼 당장은 예정된 일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정리가 되면

졸업 발표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동거할 집을 보러 다닐 정도의 사이인데, 고작(?) AKB 때문에 헤어지지는 않을테고

어느쪽이냐고 하면.. 당연히 ABK 졸업을 선택하는게 맞겠죠

진짜 오랜만에 AKB 오타들이 뜨거운 모습을 보니까

역시 이런게 AKB지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동안 AKB가 너무 스캔들이 없었죠

물론 그게 인기가 없기 때문인 것도 있다고 생각하지만..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