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타카하시 시게오 ♡ 시미즈 미사토 16살 차이 결혼

by 데빌소울 2022. 12. 20.

반응형

개그콤비 사바나의 타카하시 시게오(46)와 탤런트 시미즈 미사토(30)가 19일 각각의 SNS를 통해

결혼한 것을 발표했다, 만남은 사우나로 목욕탕에서 어깨를 맞대는 투샷 사진도 공개했다

(출처 구글)

두 사람은 각각 친필 서명이 들어간 문서를 통해

타카하시는 '얼마 전, 탤런트이자 배우인 시미즈 미사토씨와 결혼했습니다!'라고 보고

공통의 취미인 사우나를 통해 만났다고 하며 

'땀을 흘리며, 웃고 있는 모습을 보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고, 함께 있으며 너무 즐겁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즐겁고 행복한 인생을 살고 싶습니다'라고 적었다

 

 

시미즈도 '처음 만났던 건, 두 사람이 정말 좋아하는 취미인 사우나였습니다

언제나 웃어 주고, 웃게 해주고, 어떤 것도 웃음으로 바꾸어주는 상냥한 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일도 생활도 즐기면서, 하나하나 소중히, 함께 나날을 쌓아 가고 싶습니다

여러분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보고했다

(출처 구글)

타카하시 시게오 1976년 1월 28일생 교토부 출신

1994년 파트너인 야기 마스미와 함께 콤비 '사바나'를 결성

도쿄 진출 후 콤비로서의 활동 이외에 솔로로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

엄청 사우나를 좋아하고, 레귤러 프로그램 '사바나 타카하시의 사우나의 신' 외에도

자택이나 별장에서 사우나 시설을 완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미지 미사토 1992년 3월 5일생 나라현 출신

'미스 FLASH 2012' 파이널 리스트, 그라비아에서의 활약을 통해 배우와 리포터 등으로도 활동

사우나를 좋아해서 라디오 프로그램 '시미즈 미사토 사우나 갈래?'에 출연하고 있다

(출처 구글)

시미즈 미사토 이 처자 몸매가 또 어마어마하죠

머리를 저렇게 하니까, 아오이 유우 느낌도 좀 나는게 아오이 유우 & 야마사토 료타 커플에 이은

미녀와 야수(?) 커플 느낌도 있고 그러네요

아무튼, 결혼을 축하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단지..타카하시 시게오는 과거에 이마다 코지에게 빼았은 한국 미녀와 동거 교제 보도가 있었는데..

그때도 10살 차이..어린 여자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한 눈 팔지 말고 잘 살기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