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아찔한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2. 24.

환호성이 장난이 아니라서 또 콘서트를 했나 했는데

'평택 2022 한미동맹 콘서트'라고 하네요, 군인들의 우렁찬 함성 장난 아니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이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가 분명히 밝혀졌네요ㅎㅎ

오랜만에 프로미스나인 막내 백지헌 짤 만들었네요

순백의 천사

지헌이가 가슴 부위가 파친 노출 의상을 입은건 아마도 처음인 것 같은데 -0-

영혼까지 끌어모은 ㅎㅎ

시작입니다

눈 자제가 그냥 눈웃음 최적화된 눈인 것 같은 지헌이

그러고보니 뒤에 미국 성조기도 보이는 것 같네요

출렁 출렁 없...
뭘 보고 잇몸이 만개했을까 ㅎㅎ

한 때는 프로망스나인이라는 흑역사가 있던 프로미스나인이지만

이제는 그런 말이 더 이상 나오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많죠

1군까지는 아니더라도, 2군에서는 확고한 상위 포지션을 차지하지 않았나 싶고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면서 팬층을 넓힌게 가장 큰 요인이 아닐까

물론 곡도 괜찮고, 안무, 의상 덕도 상당히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ㅎㅎ

아무튼 내년에도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